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52

봄철 향긋한 냉이요리 냉이전 만들어 먹기 이거 맛있네~강추 ♥ 봄철 향긋한 냉이요리 냉이전(부침개) 만들어 먹기 3월의 마지막 불금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네요.이번 주말에 날씨가 좋다고 하니 여행계획 짜고 계시는분들 많으실 거 같은데요. 방콕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같아서 여행은 못가더라도 봄을 느끼시라고 봄철에만먹을 수 있는 간단 요리 하나 소개해 보겠습니다. 바로 봄철 향긋한 냉이요리인데요.냉이전(부침개)를 한번 만들어 보았거든요. 간단하면서도맛이 정말 생각이상으로 좋았어요.^^ 만족 만족 재료는 간단합니다.부침가루와 냉이만 있어도 냉이전이 가능하지만 조금있어보기이 위해서 좀 더 이것 저것 추가해보았는데요. 양파, 감자, 새송이버섯, 빨간고추(데코레이션용^^), 부침가루, 계란1개, 그리고 가장 중요한 냉이 이렇게 준비해 보았어요. 새송이버섯을 잘게 썰어주세요... 2018. 3. 30.
스타벅스 한정수량 봄시즌 체리블라썸 머그 & 텀블러 출시 ♥ 2018 스타벅스 한정수량 벚꽃 머그 & 텀블러 출시~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스타벅스에서는 벌써부터 봄맞이 이벤트를 열었는데요.3월20일부터 2018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간직하고픈 상품들을출시하였습니다. 너무 늦게 알아버렸네요. ㅎㅎ 점심식사 후에 스타벅스에 갔다가 알게되었어요.;; BLOOMING Cherry Blossom! 봄이벤트로 머그컵과 텀블러만 출시한게 아니고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Cherry blossom Cream Frappuccino) 체리블라썸 밀크티(Cherry blossom Milk Tea) 체리블라썸 라떼(Cherry blossom Latte) 이렇게 신상 3가지도 출시되었습니다.^^이미지를 보기만 해도 봄봄 하네요.ㅎㅎ 그리고 와이프가 보자마자 사고싶어 했던체리블러썸 .. 2018. 3. 29.
티스토리 방문자 조회수가 갑자기 급증하는 이유는? ※ 티스토리 방문자가 갑자기 급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아침에 알람이 울리면 일어나야하는데 다시 잠드는 버릇이 있어서 잠에서 깨기위해 스마트폰으로 이것 저것확인한답니다. 그럼 잠에서 깨는데요. 오늘은 정말 한번에 잠이 확! 깼답니다. 왜냐면 이번이 두번째인데 처음에는 그냥 일단 두고봐야지 하면서 넘어갔는데 이렇게 일주일만에 또 똑같은 이런 현상이 발생하니까 약간 걱정이 되네요. 오전6시10에 제가 일어나는데요. 그때 확인했을 때는약 13900명이 와있더라고요. 대략 아침 6시10에 일어나서방문자수를 확인하면 평균 140~170명이 오거든요.;; 제생각에 13800명까지는 무언가 문제로 급증한 것이고그이후로의 방문자수가 제 실방문자수 인 것 같아요. 출근을 하고 다시 한번 확인해 .. 2018. 3. 29.
아침 간단한 해장으로 좋은 백제쌀국수 멸치맛 ※ 아침 가단한 해장으로 좋은 백제쌀국수 멸치맛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3월인데 벌써 낮에는 초여름 날씨같네요.;;이번시간에는 아침에 간단하게 해장으로 좋은쌀국수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백제식품에서 나오는 어머님의 손맛멸치맛 쌀국수입니다.~ 저희 사무실에서는 30개가 들어있는 한박스를 사놓고 전날 술먹은 날이나 회식이 있는날 아침의해장용으로 먹곤 한답니다.^^; 장점은 라면 종류중에서도 칼로리가 매우 낮다는점인데요. 거기에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그런지국물이 깔끔합니다.^^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상태입니다.끓는 물에 4분이면 되고 정수기나 뜨거운물에는5분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정말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그런지 국물에 기름한 점이 없습니다.^^ 면도 쌀이 50%나 함유되어 있어서 부담.. 2018. 3. 28.
대전 짬뽕맛집 동천홍 국물이 일품인 사천탕면 추천 ♥ 대전 중식맛집 국물이 끝내주는 동천홍 사천탕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대전에 괜찮은 중식집을 소개해보려고해요.대전지인분들의 추천으로 찾아간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11:30~21:00까지 이고 휴무일은명절 연휴에만 휴무일이랍니다.^^ 그리고 이곳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요.평일엔 15:00~17:00까지 휴식시간이고,주말엔 16:00~17:00까지 휴식시간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저희는 과감하게 1층에있는 스타벅스 옆에 주차하였답니다.ㅎㅎ 청사버스 운행시간이 적혀있는데 이건 뭔지저도 잘모르겠네요.^^ 전 소개로 처음 와보았거든요.ㅎㅎ 동천홍의 가격표는 엘레베이터에도 붙여있답니다.일단 동천홍을 대표하는 메뉴들이 붙여있는 것 같아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볼께요.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2018. 3. 28.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나눔합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티스토리 블로그초대장을 나눠드리려고 합니다.정말 필요하신 분들에게 나눔이 되었으면 하네요. 저도 티스토리 초대장이 절실히 필요했는데이렇게 나눔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 저도 초대장이 정말 필요한 분들에게나눔을 좀 해보려고요. 정말 필요한 분들에게 드려야 하기 때문에조건을 조금만 걸어볼께요. ◈ 비밀 댓글로 남겨주셔야 합니다. ◈ 필요하신 분이시라면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할 지 계획이 있으실거라고 생각되요.운영 목적을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 가장 중요하죠! 신청자 본인의 이메일을남겨주시기 바래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댓글을 12시까지만 받겠습니다. 이렇게 초대장을 나눔하는데요.이번에 못받으셨더라도 너무 걱정마세요. 초대장이 발급되는 그 즉시.. 2018. 3. 27.
시디스페이스(CDSpace)8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 시디스페이스8(CDSpace8)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제가 CDSpace8을 설치하려고 NAVER에서 검색을시도하였는데 다운로드 경로가 나타나지 않더라고요.그래서 시디스페이스8을 설치하는데 고생을 좀 했죠.^^ 그래서 이렇게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설치방법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두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시디스페이스8 다운로드 바로가기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435 두번째 NAVER 검색창에서 네이버소프트웨어를 검색 후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 CDSpace8을 검색하신 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ㅎㅎ 그것도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밑에 파일을 클릭하여프로그램.. 2018. 3. 27.
지프키즈(JEEP KIDS) 모델 콘테스트 ※ 지프키즈(JEEP KIDS) 모델 콘테스트 안개와 미세먼지가 자욱한 하루지만즐거운 월요일이네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쁘고 잘생긴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에게좋은 정보하나 들고 왔습니다.^^ 바로 지프키즈 모델 콘테스트인데요.아메리칸 프리미엄 지프키즈에서 전속 모델콘테스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콘테스트가 조금 큼지막한 선발대회다 보니많은 분들이 참가신청을 하실거라 생각되네요.^^ 밑에 이미지에 자세한 참가신청에 대한 정보가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참여대상은 모든 2~8세의 남,여 아동이며,모집기간은 2018.04.02~04.20까지 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최종우승 혜택!! 지프키즈 공식 전속모델 1년계약!!정기적화보 촬영 & 영상촬영더 대박인 것은 연간 총 200만원 상당 모델료 .. 2018. 3. 26.
전주 팔복동맛집 제주향 제주의 맛이 여기에~ ♥ 전주 팔복동맛집 제주향 제주향토음식점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미세먼지가 원망스러운 주말이었죠? ㅠㅠ날씨가 정말 포근하고 좋았는데 미세먼지가 다~망쳐버렸네요.ㅠ 그래도 기분만은 제주도를 간 것처럼 주말에전주로 식사를 하러 다녀왔는데요. 와이프가모임사람들과 한번가서 먹어보고 맛있다고 해서이번에는 가족과 함께 찾게 되었습니다.^^ 전주 팔복동에 위치한 생선구이와 조림 전문점'제주향'입니다.~ 제주향 본점이며, 제주항토음식점이네요. 영업시간은 11:00~22:00까지 입니다.정기휴일은 첫째, 셋째 일요일이 휴무일이네요. 이곳은 따로 주차장이 있지않아요. 대도로변에 주차를 많이 하시는데요. 주정차 단속유예안내에나왔듯이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14시까지는 단속하지 않는다고 해요. 주차하실 때 잘 확인하시고 주.. 2018. 3. 25.
전주맛집 혁신도시 맛찬들왕소금구이 ♥ 전주혁신도시맛집 고기가 맛있는 맛찬들왕소금구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요즘 가족과 전주로 외식하러 자주 가는데요.이번엔 요즘 한창개발중인 전주 혁신도시를 찾았습니다. 고기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온 곳 '맛찬들 왕소금구이' 집입니다.^^ 이곳의 고기도 숙성시키나봐요 숙성육입니다.국내산 100%돼지고기를 숙성 시켜 최상의육질을 약속드린다고 하네요. ㅎㅎㅎ 잘 숙성중인 고기가 보이시죠?^^ 내부 사진이에요. 깔끔하죠. 이곳이 좋은 점은 각 테이블마다 간막이가 있어서 참 좋아요.^^두아이가 있다보니 더 그렇네요.^^ 고기집이지만 깔끔한 실내디자인이너무 맘에 들었던거 같아요.^^ 이곳 맛찬들왕소금구이집은 콩빼고는 모두국내산을 사용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원산지 표시판큼지막한 것이 벽에 걸려있답니다.^^ .. 2018. 3. 24.
처음느끼는 맛! 멕시카나 신메뉴 오징어짬뽕치킨 ♥ 요즘 HOT한 오징어짬뽕치킨 멕시카나 신메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불금의 저녁은 뭔가 특별하고 싶어서 요즘 핫하다는 멕시카나치킨의 신메뉴'오징어짬뽕치킨'을 한번 먹어보았는데요. 몇일 전에 치토스치킨을 먹어보고 포장박스에오징어짬뽕치킨이 큼지막하게 광고하고 있어서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불금에 먹어보았습니다. 치토스치킨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밑에 바로가기를 클릭하여서 확인하시기 바래요.^^멕시카나 치토스치킨 후기 바로가기 클릭 저는 이날 배달을 시키지 않고 퇴근길에 미리 집근처 멕시카나 치킨에 전화를 하여서 포장주문을하였거든요. 저도 계산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요. 멕시카나치킨은 직접방문포장을 하면 2000원을 할인해준답니다. 계산을 하는데 사장님께서"방문포장은 2000원 할인해 드려요."라고 말씀하시는데 .. 2018. 3. 24.
결혼축하 인사말 메세지 및 문구 이젠 센스있게~ ♥ 결혼축하 인사말 메시지(문자) 및 문구 이제 봄이 찾아오면서 결혼하는 신랑, 신부가 정말 많을 텐데요. 부득히 하게 결혼식에 참석 못한다면전화나 문자메세지로 결혼축화 메세지를 남기는 것은예의인데요. 결혼축하 인사말도 이제 품격있고 센스있게남겨보자고요. 이제 결혼축하 인사말로 인한 고민 걱정은이제 끝 이렇게 한번 보내보는 건 어떨가요?^^ 친구라면 중요한 일때문에 못가더라도 편하게 메세지를 남길텐데요."OO야 회사의 중요한 일때문에 결혼식에 참석 못할 것 같애 친구야 진심으로 결혼 축하하고 미안하다.""중요한 일이 생겨서 니 결혼식은 아쉽게도 참석 못할 것 같애 ㅠㅠ 정말 니 결혼식은 보고 싶었는데 미안하다""축하해", "행복해", "잘살아"이런식으로 편하게 남길 수 있을테지만 직상동료나 상사학창시절 .. 2018. 3. 23.
멕시카나 신메뉴 치토스치킨 시즈닝가루 신의한수 ♥ 멕시카나 신메뉴 치토스치킨 매콤달콤 치토스맛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주말에 날씨가 좋았잖아요. 그래서 기분도 좋고 해서오랜만에 치킨을 배달 시켜서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렇게포스팅을 해보아요.^^ 요즘 'HOT'하다는 오징어짬뽕치킨을 주문하려다가딸아이가 먹기에는 매울거 같아서 치토스치킨으로 주문을 하였는데요. 치토스치킨도 약간 맵더군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 멕시카나치킨인데요. 제가 초등학교때부터즐겨먹었던 치킨이었는데 요즘 정말 많은 치킨브랜드들이나오면서 한 때 유명했던 치킨브랜드들이 사라지고 없네요. 28년간 자리매김을 한 1세대 프랜차이즈의 대표'멕시카나치킨' 대단합니다.^^ 전 군산에 살기 때문에 군산 나운2지곡점에배달주문을 하였답니다.^^ 바삭한 치킨위에 매콤달콤.. 2018. 3. 23.
전주 회식모임추천장소 피싱빌리지 육삼공(630) ♥ 전주 신시가지맛집 피싱빌리지 육삼공(630)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요즘 가족과 함께 외식을 자주 하는데요. 요즘 전주의 신시가지가 HOT 하잖아요. 저희도 식사하러 전주 신시가지로 자주 가거든요. 맛집이많다는 소문이 여기저기서 들려온답니다.^^ 그래서 이번엔 신시가지에 위치한 피싱빌리지630으로저녁식사 하기로 결정~ 피싱빌리지630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7:00~02:00까지 영업합니다.전화번호는 063-225-0630 인데요. 이제 이곳에방문하시려면 예약은 필수!! 손님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아쉬운 것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근처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거나 저같은 경우그냥 식당앞 도로변에 주차를 하였답니다.;; ㅎㅎ FISHING VILLAGE 630 내부 디자인도 깔끔.. 2018. 3. 22.
경남 하동 화개장터 벚꽃축제 행사일정 및 주차정보 ※ 제23회 화개장터 벚꽃축제 행사일정 및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눈까지 내리니 이건 뭔가다시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내야할 것 같은 분위기가 3월21일 오늘 연출이 되었죠? ㅎㅎㅎ 하지만 날씨가 춥건 눈이오건 한창 봄축제들은 준비가 한창인데요. 그중에서도 봄축제의 대표주자봄축제의 꽃 벚꽃축제 소식 하나 전해주려고요. 경남 하동에서 4월7일~8일까지 단 2일간만 열리는 전국 벚꽃축제 TOP 10에 꼽힌다는 정말 큰 축제인 '쌍계사 화계장터 벚꽃축제' 입니다.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1년에 단 한번 길지도 않은벚꽃철이 다가오고 있네요. 봄하면 벚꽃 벚꽃하면 봄이죠. 이곳 하동의 화개장터 벚꽃축제는 정말 단 이틀간만축제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어떤 행사일정이 있는지요일별 행사 및.. 2018. 3. 22.
군산 회식장소 추천 수송동맛집 '미식가' ♥ 군산 회식장소 추천 수송동맛집 '미식가'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저번주 목요일에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이곳 저곳을찾다가 급 회가 먹고 싶어서 찾은 곳인데요. 바로 군산 롯데마트 뒤편에 위치한 수송동 '미식가'라는횟집입니다. 전부터 회가 먹고 싶은날에는 무조건 십이동파수산에서 회를 포장해서 집에서 먹곤 했는데요. 이번엔 요즘 핫하다는 불금도 아닌 불목을 불사르기위해서 밖으로 나와 봤습니다.^^ 미식가의 외부 모습입니다.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미식가는 룸(ROOM)과 식탁 그리고 1인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저희는 두아이가 있다보니 사장님께서방으로 안내해 주셨답니다. 이곳 사장님 정말 왕친절 하세요.^^ 4살 딸아이와 8개월 아기가 있다보니 이렇게방이 있는 곳을 선호가게 된답니다.^^ 그리고 이날 조.. 2018. 3. 21.
품격있는 집밥 쭈꾸미냉이 샤브샤브 만들기 ※ 품격있는 집밥 쭈꾸미냉이 샤브샤브 만들어 먹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쭈꾸미철이 찾아왔습니다.^^ 쭈꾸미철은 3월~5월인데요.쭈꾸미를 많이는 아니지만 선물받아서 쭈꾸미로 무슨 요리를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작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쭈꾸미냉이 샤브샤브]를 해먹기로결정 하였습니다. 와이프가 데지이모에게 전수 받아서 저도 알게 되었지요.생각이상으로 국물이 시원하고 정말 맛있는 요리랍니다. [쭈꾸미 손질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께요. 쭈꾸미 손질은 낙지나 문어등과 손질법이 동일한데요. 준비물은 가위와 밀가루 혹은 굵은 소금이 되겠습니다. [우선 내장과 입을 제거하고 빨판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물에 담근 후 먹물을 깨끗하게 헹궈내주세요.] 여기서 TIP쭈꾸미를 샤브샤브나 찜으로 요리해서 드실 때는먹.. 2018. 3. 21.
우리아기 홈 100일 셀프촬영하기 소품은 기본 ♥ 우리아기 HOME 100일 셀프촬영하기 안녕하세요~차군입니다.^^봄비가 내리며 다시 쌀쌀해졌네요. 몇달 전에 막둥이 100일 촬영을 집에서 하였는데요. 포스팅은 뒤늦게야 올리게 되네요.;; ㅎㅎ첫째때는 정말 시도때도 없이 셀프촬영을 집에서정말 많이 찍어주었거든요. 하지만 막둥이는 그렇게못해주고 있어요.ㅠㅠ 그래도 찍어주려고 노력하고있답니다.;; 나중에 너무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번 100일 셀프촬영의 소품은 집에 있는 것들과첫째딸때 사용하였던 소품과 옷들로 사진을 찍었어요. 중고나라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100일 촬영 옷들이에요.몇가지 더 있지만 이날은 개구리와 양옷으로 선택~ 바닥에 하얀 이불을 깔아주고 조화로 대충 세팅끝~^^;역시 시작과 동시에 울음보가 터진 막둥이네요. ㅎㅎ 하지만 .. 2018. 3. 20.
수원맛집 옛날손칼국수 이가격 실화? ♥ 수원 칼국수맛집 옛날손칼국수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수원에 갈 때마다 꼭 가는 그곳 수원 팔달구에 영동사거리2001아울렛 앞에 위치해 있는 '옛날 손칼국수집' 입니다. 가격대비 정말 맛있는 칼국수집인데요. 영업시간 08:30 ~ 20:30까지 주문을 받는다고 합니다.옛날손칼국수집에서 칼국수가 드시고 싶으신 분은 꼭오후 8시30분까지 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일(일요일)은 쉽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주차TIP을 알려드리면칼국수집 뒤편에 있는 2001아울렛 주차장에 주차를한 후 2001아울렛에서 뭐라도 하나 사면 되거든요. 제 코스는 2001아울렛에 차를 주차하고 옛날손칼국수에서 칼국수를 맛있게 먹은 후 2001아울렛으로 가서 쇼핑을 하는 것입니다.^^ 2001아울렛 지하에는 마트도 있으니 .. 2018. 3. 20.
전국 이마트 3월 휴무일 및 금주 전단광고 안내 ※ 전국 이마트 3월 휴무일 및 금주 전단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3월 한달도 벌써 반이 넘었네요; 요즘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ㅠㅠ 이제 각 마트의 지점들의 휴무일이 단 한번씩만남았는데요. 마지막까지 잘 확인 하시여서 허탕치는일이 없기를 바라겠습니다.^^ 자 그럼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3월 19일 월요일 인천첨 인천점은 월요일이 휴무일이네요.;;인천점을 매번찾으시는 분들은 알고 계실테지만인천에 여행을 갔던가 잠시 일때문에 들렸던 분들은19일 월요일에 이마트를 찾으셨다면 깜짝 놀라실듯합니다. 그냥 발길을 돌려야 하겠죠? 3월 24일 토요일 제주 -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 제주도의 모든 이마트점포는 3월 24일 마지막주 토요일이 휴무일이네요. 봄날씨가 되면서 많은.. 2018. 3. 19.
롯데아울렛 군산점 신규입점 브랜드 ※ 롯데아울렛 군산점 신규입점 브랜드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제 곧 4월이면 군산 롯데아울렛이 OPEN을 할텐데요. 그전에 어떤 브랜드가 입점하는지알고 계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군산 롯데아울렛 입점브랜드 및 푸드코드] 총 160개의 브랜드와 푸드코드의 음식점이입점을 하는데요. 우선 확정된 브랜드만 먼저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가 많기 때문에 세군데로 나눠봤어요.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일단 확정된 것만 올려드렸는데요.명품브랜드부터 더 많은 브랜드가 입점을 한다고 하니 기대해 볼만할 것 같아요. 군산 롯데아울렛이 OPEN을 하면 멀리서도 찾는 분들이 많을텐데 제발 실망만 시키지 말아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롯데아울렛 군산점 정보]롯데아울.. 2018. 3. 18.
군산 선유도 대중교통 시내버스(2층버스) 운행안내 ※ 군산 선유도 대중교통 시내버스(2층버스) 운행안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다들 아시겠지만 이제 군산 선유도는 더이상 배를 타고 가지 않아도 된답니다.^^ 왜냐~ 2017년도 12월에 고군산연결도로가개통되었거든요. 오~예~ 고군산도로가 개통되기 전에도 무녀도에 주차를 하고 자전거를 타거나 걸어서 다녔던분들도 꽤 계셨는데요. 이젠 바로 도로를 타고선유도로 갈 수가 있답니다. 5년 전에 제가 군산 선유도로 별사진 찍으러여행을 갔을 때만 해도 상상도 못할 일인데이젠 육로로 갈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자 그럼 고군산 연결도로를 따라 섬들의비경을 시내버스(2층버스)타고 GO GO!! ^^ 시내버스는 2월1일부터 운행이 되었네요. 군산역/시외버스터미널→7번·83번버스→비응항 환승장 하차→99번(2층버스)→신시.. 2018. 3. 17.
군산공항 군산 제주노선 증편운항 안내 ※ 군산공항 군산↔제주노선 증편운항 안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좋은소식 하나 전해주려고요.^^ 전북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GOOD NEWS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포스팅 해보아요. 군산공항이 군산에서 제주공항가는 운항횟수를 일일 2회에서 일일 3회로 증편운항을 한다고 합니다. 운항기간은 2018.3.25 ~ 2018.10.27까지(217일간)증편운항한다고 합니다. 운행시간은 밑에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증편운항하는 기간내에 제주도 한번 다녀와야겠어요.이번년도에 제주도에 갈 계획을 구상중이었는데,5월쯤 계획 해봐야겠습니다. 전 군산에 거주하고 있거든요. 이럴 때 공항이 집근처에 있으면 참 좋답니다.^^ 소셜에서 특가뜨면 바로 군산↔제주 왕복 티켓 끊어야겠네요.타지역 분들이시라도 군산여행 1박2일 맛.. 2018. 3. 17.
갓뚜기 신제품 리얼치즈라면 반값할인 행사중 ♥ 오뚜기 신제품 리얼치즈라면 반값할인 행사중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몇일 전에 롯데마트에 쌀을 사러 갔는데요.집에 라면도 거의 떨어져가고 해서 라면 좀 사려고 라면 코너에 갔는데 처음보는 라면들이제법 많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 제눈에 가장 먼저 보인 갓뚜기의신제품 Real 리얼치즈라면 입니다.^^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Real Cheese Ramen 헉! 거기에 반값할인까지? 이건 안사면 후회할 거 같아서 바로 카트에 넣었습니다.^^몇개 더 사고 싶었지만 집에서 치즈라면은 저밖에먹지를 않아서 일단 하나만 담았어요. 다음에 몰래마트에 가서 대량 구매할거에요. ㅎㅎㅎㅎ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라면 서포터였네요. ㅎㅎ 리얼치즈라면의 칼로리는 525kcal이네요. 역시나 라면은 칼로리.. 2018. 3. 16.
전주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어린이박물관 추천 ※ 전주 무료키즈카페 어린이박물관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주말에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러 전주에 갔다가 요즘 첫째딸이 너무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집에만 있어서 오랜만에 식사를 한 후에국립전주박물관 옆에 있는 전주 어린이박물관에들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처음에 딸과 같이 왔을 때 너무 좋아해서또 와야지 했는데 이번에 다시 오게 되었네요.^^ 2017년 7월1일 부터 국립전주박물관 개관시간이 오전9시~오전10로 변경되었답니다. 어린이박물관에 처음왔을 때는 아침 일찍 와서 차도 없었는데 식사를 하고 오후3시쯤 오니까차들이 많이 있네요. 그래도 이곳이 좋은 것은 언제 오더라도 주차자리가 항상 있어서 너무 좋아요. 국립전주박물관입니다. 넓죠~ㅎㅎ 아이들이킥보드를 타기도 하고 중앙에 한국전통놀이제기.. 2018. 3. 16.
전주 공영주차장 요금 할인 안내 및 대상자 사전등록제 ※ 전주 공영주차장 요금 할인 안내 및 대상자 사전등록제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어제 전주에 저녁을 먹으로 가족과 함께고사동 객리단길 번화가로 갔는데요. 주차때문에 정말 너무 애먹었던 기억이 나네요.길목은 좁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차를 어떻게해야하나 주차할 곳도 없고 고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전주시청까지타고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좋은 정보가 있어서공유하려고 합니다. 바로 전주시 공영주차장 할인대상자 사전등록제라는 것인데요. 전주시에서는 공영주차장 이용 시 감면대상자의 편의를 위해 사전등록제를 시행하고 있다고 해요. 할인대상자는 사전등록을 하고 공영주자창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럼 감면대상자와 할인내역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아쉽게도 저는 해당사항이 없네요.;.. 2018. 3. 15.
민원24 인터넷 주민등록등초본 발급 무료 ※ 인터넷 주민등록등초본 발급받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갑자기 어린이집에서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하라고했는데 잊고 있다가 제출기한 전날에 알게 되어서부랴부랴 전날밤에 인터넷으로 주민등록등본을 출력하여서 다음날 아침 제출하였는데요. 약간 복잡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출력하는지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우선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창에 '민원24'를 치시고 검색하셔도 되고요. 밑의 URL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http://www.gov.kr/portal/minwon 민원24 해당 페이지로 가셨으면 빨간네모칸의'주민등록'을 클릭해주세요. 민원안내 및 신청 페이지로 넘어오면서이것 저것 설치해야한다는 창이 뜰거에요.다 설치하셔야 '신청하기'가 가능하니 설치해 주세요. 다 되셨다면 신청하기 클릭.. 2018. 3.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