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아침 간단한 해장으로 좋은 백제쌀국수 멸치맛

by 절짠 2018. 3. 28.
반응형




※ 아침 가단한 해장으로 좋은 백제쌀국수 멸치맛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3월인데 벌써 낮에는 초여름 날씨같네요.;;

이번시간에는 아침에 간단하게 해장으로 좋은

쌀국수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백제식품에서 나오는 어머님의 손맛

멸치맛 쌀국수입니다.~


저희 사무실에서는 30개가 들어있는 한박스를 

사놓고 전날 술먹은 날이나 회식이 있는날 아침의

해장용으로 먹곤 한답니다.^^;


장점은 라면 종류중에서도 칼로리가 매우 낮다는

점인데요. 거기에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그런지

국물이 깔끔합니다.^^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상태입니다.

끓는 물에 4분이면 되고 정수기나 뜨거운물에는

5분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정말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그런지 국물에 기름한 점이 없습니다.^^ 






면도 쌀이 50%나 함유되어 있어서 부담스럽지도 않아요.

정말 딱 해장용으로 먹는답니다. ㅋㅋㅋ

전날 과음했다고 아침에 라면이나 사발면 보다는 

그나마 아주 조금 나은 백제쌀국수는 어떨까요? ㅎㅎ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네요.

전 오늘도 전날의 회식으로 과음을 하여서 아침에

백제쌀국수 멸치맛 한사발 하였답니다.^^;;


이제는 낮에는 초여름 날씨네요. 덥다고까지 느껴집니다.ㅠ

그래도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아침에는 외투라도 걸치자고요.


공감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