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군산공항 군산 제주노선 증편운항 안내

by 절짠 2018. 3. 17.
반응형




※ 군산공항 군산제주노선 증편운항 안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좋은소식 하나 전해주려고요.^^


전북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GOOD NEWS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포스팅 해보아요.


군산공항이 군산에서 제주공항가는 운항횟수를 

일일 2회에서 일일 3회로 증편운항을 한다고 합니다.


운항기간2018.3.25 ~ 2018.10.27까지(217일간)

증편운항한다고 합니다. 


운행시간은 밑에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증편운항하는 기간내에 제주도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이번년도에 제주도에 갈 계획을 구상중이었는데,

5월쯤 계획 해봐야겠습니다. 전 군산에 거주하고 있거든요.


이럴 때 공항이 집근처에 있으면 참 좋답니다.^^





소셜에서 특가뜨면 바로 군산↔제주 왕복 티켓 끊어야겠네요.

타지역 분들이시라도 군산여행 1박2일 맛집도 가고 여행도 하고, 

바로 군산공항에서 제주로 가는 건 어떨까요? ㅎㅎ 


이건 뭐 당일치기 제주맛집여행도 가능하겠는데요.ㅎㅎ

제주에서 먹고싶은 음식이 있으면 오전에 제주갔다가 점심먹고

저녁 비행기로 군산오면 되겠네요. ㅋㅋㅋ 


생각만 해도 좋군요.ㅠㅠ


이제 특가만 기다리면 끝~^^


지금까지 군산공항 군산↔제주노선 운항횟수 증편운항 안내

포스팅이었습니다.^^ 포스팅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