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전주 공영주차장 요금 할인 안내 및 대상자 사전등록제

by 절짠 2018. 3. 15.
반응형




※ 전주 공영주차장 요금 할인 안내 및 대상자 사전등록제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어제 전주에 저녁을 먹으로 가족과 함께

고사동 객리단길 번화가로 갔는데요. 


주차때문에 정말 너무 애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길목은 좁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차를 어떻게

해야하나 주차할 곳도 없고 고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전주시청까지

타고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좋은 정보가 있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바로 전주시 공영주차장 할인대상자 사전등록제

라는 것인데요. 


전주시에서는 공영주차장 이용 시 감면대상자의 

편의를 위해 사전등록제를 시행하고 있다고 해요.


할인대상자는 사전등록을 하고 공영주자창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럼 감면대상자와 할인내역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아쉽게도 저는 해당사항이 없네요.;;

혹시라도 감면대상자라면 사전등록제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꿀혜택 꼭 받으셔야죠?ㅎㅎ


감면대상 차량을 사전 등록하여 공영주차장 요금 

자동감면되는 내용이고요.


제출 서류해당 관계증표, 자동차등록증,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입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다운로드

form_pinfo.hwp


동의서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방문신청(해당부서, 시설관리공단 주차운영부)

또는 등기 우편접수로 하시면 됩니다.


주소우) 54894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51

전주시 시설관리공단 주차운영부 입니다.




참고사항으로는


자동감면 주차장(16개소) : 한옥마을(지상, 건물), 건산1, 

건산2, 중화2동, 서신동, 삼천2동, 오거리, 노송천, 

서부신시가지(6개소), 실내체육관


현장 확인 감면 주차장(4개소) 

유인주차장 : 종합경기장, 동물원주차장, 한옥마을 노상주차장 → 

요금징수원 “현장” 확인(출차시 해당 관계증표 제시후 할인)


무인주차장 : 덕진광장 → 요금정산기 내 “호출” 

버튼 눌러, 근무자 통화 후 처리


자세한 문의

전주시설공단 주차운영부 ☎ 063-239-2643, 2603, 2698 입니다.


어디를 가나 정말 주차가 문제인 거 같아요.ㅎㅎ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데 아이가 둘이어서 

그것도 힘들고 ㅎㅎ 참 어려움이 많에요.^^


지금까지 전주 공영주차장 요금 할인 안내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