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스타벅스 한정수량 봄시즌 체리블라썸 머그 & 텀블러 출시

by 절짠 2018. 3. 29.
반응형




♥ 2018 스타벅스 한정수량 벚꽃 머그 & 텀블러 출시~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벌써부터 봄맞이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3월20일부터 2018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간직하고픈 상품들을

출시하였습니다. 너무 늦게 알아버렸네요. ㅎㅎ 


점심식사 후에 스타벅스에 갔다가 알게되었어요.;;


BLOOMING Cherry Blossom! 

봄이벤트로 머그컵과 텀블러만 출시한게 아니고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

(Cherry blossom Cream Frappuccino)


체리블라썸 밀크티

(Cherry blossom Milk Tea)


체리블라썸 라떼

(Cherry blossom Latte)


이렇게 신상 3가지도 출시되었습니다.^^

이미지를 보기만 해도 봄봄 하네요.ㅎㅎ






그리고 와이프가 보자마자 사고싶어 했던

체리블러썸 텀블러;;


아주 어떤 것인지 손으로 딱 찍으며 "이거!"

라며 사달라는 눈으로 절 보았지만 전 '나중에~'

라는 눈빛을 보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번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어서 언제

소진될 지 모르니 원하시는 분들은 어서 가시기 바래요.

혹시 모르죠. 벌써 소진됐을지도요.;;






일단 군산 스타벅스에는 아직 남아있네요.ㅎㅎ 

'빨리 없어지라구~ ㅋㅋ 그래야 내가 맘이 편하다~'






와이프가 너무 사고 싶어 하는 거 같아서 조금 가격이 

저렴한 플라스틱은 어떤가 물어보니 아니랍니다. ;;






바로 이미지 왼쪽에 있는 가장 비싼 35000원짜리가 가지고

싶다네요. ㅠㅠ 미안하지만 그건 2019년 봄시즌에 꼭 사주겠다고

약속하였답니다. ㅋㅋㅋㅋ





근데 정말 제가 봐도 봄시즌이라 그런지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정말 핑크핑크 합니다.


미세먼지는 심하지만 그래도 봄은 봄이잖아요.

스타벅스에서도 봄시즌 음료와 벚꽃 머그와 텀블러로

봄봄을 느껴보자고요.^^


지금까지 마음을 설레게 하는 스타벅스 봄시즌

체리블러썸 이야기였습니다.


공감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공감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