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기

지프키즈(JEEP KIDS) 모델 콘테스트

by 절짠 2018. 3. 26.
반응형




※ 지프키즈(JEEP KIDS) 모델 콘테스트


안개와 미세먼지가 자욱한 하루지만

즐거운 월요일이네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쁘고 잘생긴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정보하나 들고 왔습니다.^^


바로 지프키즈 모델 콘테스트인데요.

아메리칸 프리미엄 지프키즈에서 전속 모델

콘테스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콘테스트가 조금 큼지막한 선발대회다 보니

많은 분들이 참가신청을 하실거라 생각되네요.^^






밑에 이미지에 자세한 참가신청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참여대상은 모든 2~8세의 남,여 아동이며,

모집기간2018.04.02~04.20까지 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최종우승 혜택!!


지프키즈 공식 전속모델 1년계약!!

정기적화보 촬영 & 영상촬영

더 대박인 것은 연간 총 200만원 상당 모델료 지급!


이건 저도 한번 참가에 의의를 두고 참여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 




1차 합격 혜택도 작지많은 않네요. 1차 합격이라도... ㅎㅎ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랄께요.


오늘 서울과 경기는 어제 미세먼지가 2015년 관측 이래 

최악이라고 합니다. 모두 모두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하시고,

외출을 삼가해주시기 바래요.~


공감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