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갓뚜기 신제품 리얼치즈라면 반값할인 행사중

by 절짠 2018. 3. 16.
반응형




뚜기 신제품 리얼치즈라면 반값할인 행사중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몇일 전에 롯데마트에 쌀을 사러 갔는데요.

집에 라면도 거의 떨어져가고 해서 라면 좀 

사려고 라면 코너에 갔는데 처음보는 라면들이

제법 많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 제눈에 가장 먼저 보인 갓뚜기의

신제품 Real 리얼치즈라면 입니다.^^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Real Cheese Ramen


헉! 거기에 반값할인까지? 이건 안사면 

후회할 거 같아서 바로 카트에 넣었습니다.^^

몇개 더 사고 싶었지만 집에서 치즈라면은 저밖에

먹지를 않아서 일단 하나만 담았어요. 다음에 몰래

마트에 가서 대량 구매할거에요. ㅎㅎㅎㅎ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라면 서포터였네요. ㅎㅎ






리얼치즈라면의 칼로리는 525kcal이네요. 

역시나 라면은 칼로리가 높긴 해요.^^


라면을 가장 맛있게 끓여먹는 방법중 BEST는

역시 조리방법대로 끓여 먹는게 가장 맛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는거 잘 아시죠?^^


나트륨 함량을 비교하려면 QR코드를 

스캔해주시면 됩니다.






리얼치즈라면은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그리고 치즈소스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답니다. 치즈소스는 체다치즈

녹인 상태인거 같아요. 역시 치즈라면엔 체다치즈가 갑이죠.






조리방법데로 500ml 물을 넣고 물이 끓은 후에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를 넣었습니다.



0




이제 면을 넣고 4분간 팔팔끓여주면 되는데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나 라면은 먹고 싶은데

살이 찔거 같아서 고민되시는 분들은 정수기의

뜨거운 물이나 뜨거운 물에 면을 한번 데쳐주세요.


그럼 면의 기름기들이 쫘~악 빠질거에요.

또한 이렇게 라면을 한번 데쳐서 끓여드시면

좀 더 깔끔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0



4분이 경과했네요. 리얼치즈를 넣어 보겠습니다.






사람들이 인식하고 있는 라면은 빨간국물이잖아요.

그래서 보시기에는 맛이 없어 보일 수도 있겠지만

저도 처음에 왜 라면에 치즈를 넣어서 먹나하고 

의아하게 생각 했었답니다. 하지만!


라면에 치즈를 넣고 먹어보고 나서는 신세계를

맛보았지요.ㅎㅎㅎ 라면이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국물이 시원하답니다. 


자 이제 치즈를 잘 휘저어 주겠습니다.^^

분말스프도 노란색인데 치즈까지 휘저으니까

국물이 완전 치즈색이 되어버리네요.ㅎㅎㅎ






조리방법데로 끓여보았어요. ㅎㅎ






건더기 재료중에 브로콜리도 있고 스팸도 들어있네요.

맛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요. 


전 원래 라면에 치즈를 넣고 끓여 먹는 것을 좋아했기에

따로 치즈를 준비하지 않아도 되고 국물이 생각 이상으로

너무 담백하고 구수하고 국물이 시원했어요.


이제 술먹은 다음날은 리얼치즈라면으로 해장하면

딱일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라면은 역시 양은냄비에 끓여야 제 맛있거 아시죠?

하지만 이번을 마지막으로 양은냄비는 버리려고요.ㅠㅠ


양은냄비는 알루미늄 용출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양은냄비야 이제 우리가 안녕해야할 시간이구나.ㅠ


라면은 뚝배기에 끓이는 게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도 하네요. 집에 뚝배기좀 찾아 놓으렵니다.


이렇게 갓뚜기 신제품 리얼치즈라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불과 몇년 전만 해도 라면은 그냥

라면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종류가 셀 수

없을 만큼 많아졌네요. 


전에 어떤분이 했던말이 생각나네요.

"왠만한 중국집에서 짬뽕먹느니 그냥 짬뽕라면을

끓여먹는게 더 맛있네." 그만큼 라면도 변화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는 적당히

먹는게 좋겠죠?^^ 지금까지 리얼치즈라면의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공감 클릭은 언제나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