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처음느끼는 맛! 멕시카나 신메뉴 오징어짬뽕치킨

by 절짠 2018. 3. 24.
반응형




♥ 요즘 HOT한 오징어짬뽕치킨 멕시카나 신메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불금의 저녁은 뭔가 특별하고 싶어서 

요즘 핫하다는 멕시카나치킨의 신메뉴

'오징어짬뽕치킨'을 한번 먹어보았는데요.


몇일 전에 치토스치킨을 먹어보고 포장박스에

오징어짬뽕치킨이 큼지막하게 광고하고 있어서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불금에 먹어보았습니다.


치토스치킨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밑에 

바로가기를 클릭하여서 확인하시기 바래요.^^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후기 바로가기 클릭



저는 이날 배달을 시키지 않고 퇴근길에 미리 

집근처 멕시카나 치킨에 전화를 하여서 포장주문을

하였거든요. 저도 계산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요.


멕시카나치킨은 직접방문포장을 하면 2000원을 

할인해준답니다. 계산을 하는데 사장님께서

"방문포장은 2000원 할인해 드려요."라고 

말씀하시는데 무슨 득템한기분 이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오징어짬뽕 치킨은 지금 출시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오징어짬뽕치킨을 주문하시면

오징어짬뽕 컵라면(소)를 선착순으로 50만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2월6일부터 소진시까지인데요.


저희는 오늘 컵라면 받았답니다.^^






오징어짬뽕 사발면 작은게 보이시죠? ㅎㅎㅎ

나중에 끓여먹어야겠네요.^^


어떤분들은 치킨과 같이 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할인정보도 포장박스에 있는데요. 

요기요 앱에서 주문시 3000원을 즉시할인을

해준다는데 3월중 목요일에만 가능합니다.


G마켓에서도 매일 전 메뉴를 3000원 할인한답니다.

이걸 알았으면 그냥 집에서 배달시켜먹는 건데 

3월이 가기전에 한번 더 치토스치킨이나

 오징어짬뽕치킨 한번 더 먹어야 할판이네요.;; ㅋㅋ






역시 치킨에는 콜라가 따라오네요.^^

하지만 저희는 이날 치콜이 아닌 치맥을 먹었답니다.ㅎ






양배추 샐러드도 같이 온답니다.^^

제가 치킨하고 먹을때 좋아하는 거에요. ㅎㅎ

치킨무는 빠질 수 없는 치킨과 단짝이죠.






개봉박두~ 치킨향부터 제 마음을 사로잡은 

오징어짬뽕치킨이에요. ㅎㅎ 비주얼 예술이죠~


치킨을 맛있게 먹는 팁이 하나 있다면 

바로 바로 먹어줄때 가장 맛이있죠.ㅎㅎ


저희도 포장해서 온 순간부터 바로 먹었답니다.ㅎ






사진에 보이는 바로 이것이 오징어 볼이에요.^^

한 10개정도 들어있는거 같아요. 사이좋게 5개씩

나눠서 먹었답니다. ㅎㅎ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이번 오징어짬뽕치킨은 멕시카나와 농심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오징어짬뽕 사발면의 맛을 그대로 담았다고해요.

정말 먹는데 오짬의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거기에 약간의 불맛까지 느껴져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제가 치토스치킨과 오징어짬뽕치킨 둘다 먹어봤는데요.

술안주로도 정말 좋은 두치킨은 치토스는 맥주와 

오짬치킨은 소주와 정말 잘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치토스치킨은 정말 맥주킬러에요. ㅎ





이렇게 불금을 맛있는 치맥으로 저녁을 먹었는데요.

멕시카나에서 정말 이번에 일냈네요.


불목이나 불금 그리고 주말에 배달음식 뭐먹을지

고민되신다면 멕시카나 신메뉴 오징어짬뽕치킨을

추천해 봅니다.^^ 곧 야식 끝판왕이 되지 않을까합니다.


치킨시키실때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

공감 눌러주실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