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전국 이마트 3월 휴무일 및 금주 전단광고 안내

by 절짠 2018. 3. 19.
반응형




※ 전국 이마트 3월 휴무일 및 금주 전단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3월 한달도 벌써 반이 넘었네요; 요즘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ㅠㅠ


이제 각 마트의 지점들의 휴무일이 단 한번씩만

남았는데요. 마지막까지 잘 확인 하시여서 허탕치는

일이 없기를 바라겠습니다.^^


자 그럼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3월 19일 월요일 인천첨


인천점은 월요일이 휴무일이네요.;;

인천점을 매번찾으시는 분들은 알고 계실테지만

인천에 여행을 갔던가 잠시 일때문에 들렸던 분들은

19일 월요일에 이마트를 찾으셨다면 깜짝 놀라실듯

합니다. 그냥 발길을 돌려야 하겠죠?


3월 24일 토요일 

제주 -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


제주도의 모든 이마트점포는 3월 24일 마지막주 

토요일이 휴무일이네요. 봄날씨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제주도를 찾으실텐데요. 제주 이마트의 휴무일은 모두

토요일이니 잘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전국의 모든 점포중 인천점과 제주점을 빼고 난 

나머지 지점들은 모두 3월 25일 일요일휴무일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도 3월 25일 일요일이네요.^^

이렇게 마트 휴무일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한 후부터는

신기하게 마트 휴무일이 머릿속에 저장되어서 

그 후부터 허탕치는 일따위는 이젠 없습니다. ㅎㅎ







이마트 3월의 마지막 휴무일 3월 28일(수요일)


이마트 3월의 마지막 휴무일은 25일 일요일이 아닙니다.

바로 3월 28일 수요일인데요. 많은 지점들이 3월 28일이

휴무일이다 보니 잘 확인 하시고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마트 가시기 전에 금주의 전단광고도 

한번 확인 하고 가신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이나

1+1 행사도 확인 하실 수 있으시겠죠?





이렇게 전국 이마트 3월 휴무일과 금주전단광고까지

확인하셨는데요. 몇몇 곳은 월요일과 수요일이 휴무점포인

곳들도 많이니 잘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클릭 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