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전주 회식모임추천장소 피싱빌리지 육삼공(630)

by 절짠 2018. 3. 22.
반응형




♥ 전주 신시가지맛집 피싱빌리지 육삼공(630)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요즘 가족과 함께 외식을 자주 하는데요.


요즘 전주의 신시가지가 HOT 하잖아요. 저희도 

식사하러 전주 신시가지로 자주 가거든요. 맛집이

많다는 소문이 여기저기서 들려온답니다.^^


그래서 이번엔 신시가지에 위치한 피싱빌리지630으로

저녁식사 하기로 결정~


피싱빌리지630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매일 17:00~02:00까지 영업합니다.

전화번호 063-225-0630 인데요. 이제 이곳에

방문하시려면 예약은 필수!! 손님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아쉬운 것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근처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거나 저같은 경우

그냥 식당앞 도로변에 주차를 하였답니다.;; ㅎㅎ

 





FISHING VILLAGE 630 내부 디자인도 깔끔해요.

여성분들이 참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이곳 손님 대부분이 여성분들이었어요. ㅋㅋ


단체로 여성분들이 많이 오시네요. 회사에서 회식장소로도

정말 괜찮고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일찍퇴근을 하기 때문에 저희는 항상 저녁을 

먹으러 일찍오거든요. 이곳은 오후 5시에 오픈이다 보니

단체 여성손님 빼고는 저희 뿐이었지만 6시30분부터는 

정말 순간 식당안이 꽉 차더라고요. 조금 놀랬어요;;


육삼공은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피싱빌리지 육삼공의 기본반찬이에요. 

4살 딸아이가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저희는 

너무 좋았어요. ㅎㅎ 






메뉴를 찍은 사진은 없지만 이곳의 best 가장 잘나간다는

음식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첫번째 주문요리는 

'갑오징어 튀김' 15,000원 인데요. 처음먹어봤습니다.

갑오징어 정말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ㅠㅠ


속살이 통통한게 정말 일품입니다.

갑오징어 맛집답게 정말 맛있네요. 저희 딸도

맛있는지 뜨거운데도 호호 불어가면서 열심히

맛있게 먹네요. ㅎㅎㅎ 


갑오징어튀김을 간장소스에 찍어서 한입 베어물면

바삭바삭 쫄깃쫄깃 이건 추천!!


참고하세요. 일부 서부요리주문은 메인요리 주문시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의 메인 요리 '가마솥 통문어 전골' 36,000원

가마솥에 통문어가 보이십니까?


가마솥 통문어 전골은 

맑은전골+통문어숙회+해물쌈+손칼국수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손질은 직원분이 다 해주시니

걱정할 것 없어요.ㅎㅎ 그저 바라만 봐주세요.






이렇게 맛있게 통문어를 해초와 파채, 양파등이 있는

접시에 잘 잘라 주세요. 





정말 바라만 보고있어도 행복하네요. ㅎㅎ



0




사진에는 없지만 김도 나오는데요. 김위에 자기 취향에

맞게 해초나 양파, 파채등을 얹어서 문어 숙회를 초장이나

기름장에 찍어서 쌈싸먹으면 정말 입에서 저절로~

"음~" 하고 감탄사가 나온답니다. ㅎㅎ






이렇게 통문어 숙회를 맛있게 먹고나면 직원분이 

가마솥에 육수를 끓여 놓으세요. 왜냐 이제 손칼국수가

곧 나오거든요.^^ 문어 숙회를 다 드셔가신다면 미리

손칼국수를 주문해주세요. 다 먹고 기다리는 것보다

바로 이어서 먹는게 좋겠죠?^^




육수가 칼국수를 기다리며 팔팔 끓어줍니다.


0




칼국수면은 익혀서 나오는데요. 그래도 끓는 육수에

한 5분정도 데쳐서 드시면 더욱 쫄낏하고 맛있답니다.


그리고 더욱 맛있게 먹으려면 남은 해초나 파채등등

문어 숙회와 함께 넣어서 먹어도 좋아요.^^


저희는 남은 해초쌈 모두 육수에 투하~ ㅎㅎ




칼국수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답니다.


0




배가 부르기는 한데 계속 먹게되요. 국물이

시원하니까 국물먹고 칼국수 먹고 문어를 우린

국물이어서 그런지 정말 개운하고 깔끔하네요.






해물요리가 맛있는 모던 한식주점 육삼공

몸값이 비싼 갑오징어나 통문어요리를 육삼공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환상적인 맛으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해물요리가 먹고싶을 땐 이제 전주 신시가지 

피싱빌리지 630에서~^^


요즘 해물요리에 푹빠져서 큰일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