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전주맛집 혁신도시 맛찬들왕소금구이

by 절짠 2018. 3. 24.
반응형




♥ 전주혁신도시맛집 고기가 맛있는 맛찬들왕소금구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요즘 가족과 전주로 외식하러 자주 가는데요.

이번엔 요즘 한창개발중인 전주 혁신도시를 찾았습니다.


고기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온 곳 

'맛찬들 왕소금구이' 집입니다.^^


이곳의 고기도 숙성시키나봐요 숙성육입니다.

국내산 100%돼지고기를 숙성 시켜 최상의

육질을 약속드린다고 하네요. ㅎㅎㅎ


잘 숙성중인 고기가 보이시죠?^^






내부 사진이에요. 깔끔하죠. 이곳이 좋은 점은 

각 테이블마다 간막이가 있어서 참 좋아요.^^

두아이가 있다보니 더 그렇네요.^^






고기집이지만 깔끔한 실내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던거 같아요.^^






이곳 맛찬들왕소금구이집은 콩빼고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원산지 표시판

큼지막한 것이 벽에 걸려있답니다.^^ 


원산지표시판에 자신이 있다는 이야기겠죠? ㅎㅎ






메뉴입니다. 저희는 이날 2인고기상을 주문했어요.

삼겹살하고 목살을 주문하였답니다.


그리고 고기를 다먹어 갈때쯤 냉면도 주문하였고요. ㅎㅎ






벽에도 메뉴가 걸려있지만 테이블에도 메뉴가 있어요.

주문할 때 어려움은 없겠어요. ㅎㅎ






기본반찬들이에요. 야채는 이곳 사장님의 부모님이

직접농사를 지어서 공수해온 것이라고 합니다.


반찬 하나하나가 다 저와 와이프입에는 잘맞아요.

맛있어서 너무 좋네요.^^


와이프는 특히 저 명이나물에 고기를 싸먹는걸 

무지 좋아한답니다.^^ 저도 한번 그렇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 


콩나물무침에 쌈을 싸먹는 것도 제법 맛있답니다.

하지만 이곳의 고기는 그냥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ㅎㅎ

그건 잠시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깃집이지만 아기식탁의자가 있네요.^^

아기가 있는 부모로써는 이런 것 하나하나가 매우

중요한 포인트잖아요.






와이프와 창가에 앉아서 저수지인지 냇가인지 

밖을 보면 보여요. 이곳에 대해서 둘만의 평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때 주문한 삼겹살과 목살이 

나왔습니다.ㅎㅎ 눈으로 봐도 고기의 상태가 어떤지

보이시죠? 정말 상태 좋네요.ㅎㅎ






최근에 고기집을 많이 다녔어요. 그러면서 느낀건

한번도 제가 고기를 굽지 않았다는거죠. 요즘은 정말

다 고기를 구워주시나봐요. ㅎㅎ


이곳 맛찬들왕소금구이도 직접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신답니다.^^ 아기가 있는 저희로써는 너무 좋네요.





고기가 구워지는 소리는 언제들어도 행복해요.ㅎㅎ



0




알아서 척척 다 뒤집어주시고 잘라주시니 행복해요.

고기집에 가면 항상 제가 고기를 굽곤 했는데 

이렇게 다 알아서 해주면 얼마나 행복하겠어요.ㅎㅎ





고기를 정말 잘자르지 않나요? ㅎㅎㅎ



0



점점 고기가 맛있게 익혀지고 있어요. 정말 바로보면

고기굽는 소리와 냄새에 침이 계속 꼴딱 꼴딱 넘어갑니다.;






익은 것이 보이면 바로 먹어줍니다. ㅎㅎ

맛있는 것만 먹는 딸아이가 눈독을 들이네요. ㅋㅋ


기본반찬으로 나온 미역국에 밥을 말아서 삼겹살과

목살을 가위로 잘게 잘라서 밥과 같이 주었는데 맛있다고

너무 잘먹네요. 정말 공기밥 반공기 이상을 미역국에 

말아서 고기와 함께 많이도 먹었어요. ㅎㅎ 


아이한테도 맛있는 것은 맛있게 느껴지는구나 하고 

알게 되었습니다. ^^






신선한 채소와 명이나물, 콩나물무침에도 맛있게

쌈을 싸먹었는데요. 제가 이날 가장 맛있었던

고기먹는방식은 바로~






왕소금에 찍어서 먹는게 가장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고기를 다 굽고 가시면서 한말씀하고 가셨는데

"저희집은 고기를 왕소금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라며

그땐 그냥 그렇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잘익은 고기를

왕소금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끝내주게 맛있답니다. ㅎㅎ







고기를 반이상 먹어갈 때쯤 저희는 항상 고기집에서

냉면이나 막국수등을 주문한답니다.


이곳은 냉면도 맛있네요. 원래 냉면 잘안먹는 와이프가

조금 먹어보더니 반을 훅~덜어갔어요.ㅠㅠ ㅋㅋ






언제나 맛있는 식사 후에는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이날도 정말 기분좋게 맛있는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냉면까지 먹었답니다. 고기는 정말 맛있네요.


영업시간매일 11:30~01:00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명함에 자세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에는 두지점이 있는데요. 저희는 혁신점으로

왔답니다. 가까운 곳으로 가시기 바래요.ㅎㅎ






이곳은 전용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좋습니다.^^





정말 맛있는 고기로 저녁식사를 하였는데요. 

다음에 고기가 먹고싶으면 또 다시 오고 싶은 곳

이기도 하네요.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고 기분 좋은

저녁식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