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멕시카나 신메뉴 치토스치킨 시즈닝가루 신의한수

by 절짠 2018. 3. 23.
반응형




♥ 멕시카나 신메뉴 치토스치킨 매콤달콤 치토스맛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주말에 날씨가 좋았잖아요. 그래서 기분도 좋고 해서

오랜만에 치킨을 배달 시켜서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아요.^^


요즘 'HOT'하다는 오징어짬뽕치킨을 주문하려다가

딸아이가 먹기에는 매울거 같아서 치토스치킨으로 

주문을 하였는데요. 치토스치킨도 약간 맵더군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 멕시카나치킨인데요. 제가 초등학교때부터

즐겨먹었던 치킨이었는데 요즘 정말 많은 치킨브랜드들이

나오면서 한 때 유명했던 치킨브랜드들이 사라지고 

없네요. 28년간 자리매김을 한 1세대 프랜차이즈의 대표

'멕시카나치킨' 대단합니다.^^






전 군산에 살기 때문에 군산 나운2지곡점에

배달주문을 하였답니다.^^


바삭한 치킨위에 매콤달콤한 치토스맛

시즈닝이 사르르 ㅎㅎ 


어떤분들은 치토스치킨보다 오징어짬뽕치킨이 더더욱

맛있다고 하는데 전 치토스치킨도 정말 신세계였거든요.


그럼 오징어짬뽕치킨은 어떤맛이길래~ 궁금증 폭발!!

농심과 특급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하는데요.


거기에 요즘 워너원이 TV광고에서 멕시카나 치킨을 

열심히 홍보하고 있죠?^^


다음엔 오징어짬뽕치킨 너로 결정!






짜~잔 치킨과 치킨무, 샐러드, 콜라 그리고 특제소스 

엔젤코코소스까지~ 푸짐해 푸짐해~^^






저희는 치토스치킨을 주문했는데 포장을 뜯어보고 놀랐어요.

오징어짬뽕치킨이 떡하니 보이네요. 헉! 잘못왔나? 했는데

요즘 오징어짬뽕치킨이 잘나가다보니 광고를 하고 있는거 

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치토스치킨은 불쌍하게 옆 

사이드에 광고되어 있어요. ㅠㅠ


이거 이거 점점더 오징어짬뽕치킨 맛이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지금 오징어짬뽕 치킨 출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오징어짬뽕을 주문하시면, 오징어짬뽕 컵라면(소)를 선착순

으로 무려 50만개를 증정한답니다. 50만개;; 대박 ㅋㅋ

2월 6일부터 소진시까지라니 아직 여유가 있으려나요? ㅎㅎ






예전에 치킨집에서 치킨을 먹으면 항상 이렇게

양배추샐러드를 주곤 했는데요. ㅎㅎㅎ


양배추를 잘게썰어져서 마요네즈와 케첩이 뿌려진

그 샐러드는 아니지만 그래도 옛날생각이 났네요.^^






전국어디서나 멕시카나치킨을 주문하시려면


 1577-0008번으로 연락하세요.^^


치킨무 또한 치킨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사이드죠.

역시 치킨무 하나는 부족하군요.






치킨을 주문하면 항상 이렇게 콜라가 따라오는데요.

콜라말고 맥주로 주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곧 치맥의 계절이 슬금슬금

다가오고 있잖아요. 이번엔 농심과 특급 콜라보레이션

했으니 마음번엔 맥주브랜드와 한번 특급 콜라보레시션

한번 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ㅋㅋ사심이 담겼네요;;






개봉박두~ 치토스치킨입니다. 


시즈닝가루가 정말 듬뿍 뿌려져있어요. 신기하게

박스를 개봉하는 순간 치토스냄새가 나더라고요.ㅎㅎ


어렸을 적에 치토스과자 인기 많았는데요.ㅎㅎ

'언젠간 먹고 말거야!'






정말 치킨맛의 신세계입니다. 약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그럴듯 합니다. 전 자극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처음맛부터 저를 사로잡았습니다.^^






또 하나 반한 것은 바로 '엔젤코코소스'인데요.

이게 또 달콤한 맛까지 전해주네요.






이렇게 엔젤코코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답니다. 그냥 한마디로 맥주를 부르는 맛!

이라고 해서 쉽게 설명이 되겠네요.ㅎㅎ


원래 계획은 이날 와이프랑 간단하게 치킨에

맥주한캔씩만 마시기로 했는데 전 그만 3캔이나

마셔버렸네요. ㅠㅠ 





멕시카나에서 신메뉴가 언제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신메뉴는 정말 신의 한 수 인듯합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을 먹었네요.

배달음식 고민되실 때는? 추천합니다.

멕시카나 치토스치킨을 말이죠~


군산2지곡점 멕시카나 치킨집은 이제 맛집으로 

거듭나는 건가요? 이번주에 오짬치 주문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