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남녀 구분없이 정력에 좋은 3가지 확인해 볼까요?

by 절짠 2017. 9. 28.
반응형

▶ 마늘


한국의 대표식품이기도 하죠 바로 마늘입니다. 마늘은 맵다고 다들 아시지만 당도가 사과의 20배나 된다는 놀라운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아님 또 나만 몰랐나?ㅠㅠ 그저 마늘의 매운맛이 단맛보다 강하여서 못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마늘에 함유된 여러 성분들은 항암과 살균 작용에 뛰어다고 하고,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켜 준다고 합니다. 알리신은 그중 하나로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남성에게 가장 중요한 발기부전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혈액순환이 원할해야 발기가 잘 되므로 성 기능 향상에도 큰 도움을 주는군요 마늘이란 놈은... "너 마늘 딱 기다려라 오늘 부터 내가 너 접수한다." ㅋㅋㅋ

이것뿐만이 아니죠 마늘은 면역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되며 페니실린보다 무려 15배나 되는 항균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면역력엔 역시 마늘입니다. 진짜 많이 친하게 지내자 마늘아~ ㅎㅎ


마늘의 효능을 더 찾아 본다면 미세먼지를 해결할 수 있는 해독작용도 하고요 중금속까지 배출하며 세균제거 능력까지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데 마늘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리는데도 도움을 주네요.

여성분들도 마늘과 친해지셔야겠어요 노화예방과 피부미용 그리고 눈이 번쩍일 만한 효능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ㅋㅋㅋ 찾아보면 이것보다 더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을 법도한데 제가 아는건 여기까지 입니다.






▶ 장어


스테미너 하면 뭐다? 바로 장어다~^^ 옛날부터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음식이고 즐겨 먹기도 하는 장어.

장어에는 비타민A와 단백질이 많이 많이 함유되어서 몸이 허~하거나 기력이 뚝뚝 떨어질 때 드시면 많이 도움이 되는 음식이죠. 저희 나라는 복날이 되면 보신탕과 삼계탕을 즐겨 먹지만 일본에서는 복날에 보양식으로 장어를 많이 찾는다고 해요. 


효능으로는 혈액순환에 좋고 콜레스테를 수치가 높은 사람에게도 탁월하고 장어의 불포화지방산이 성인병을 예방해 주니 참 기특한 장어입니다. 그리고 다들 아시다시피 시력과 정력 회복에 탁월하죠.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큰 도움을 주네요 필수지방산인 DHA와 EPA 성분이 풍부하여서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기억력이 좋아지면 당연히 학습능률을 높이는데 큰 도움을 주겠죠? 나중에 아기들 크면 장어 많이 줘야겠네요. 돈도 많이 벌어야 하는건 당연지사고요 성장발육에도 좋다니 지금부터 돈 많이 모아두어야겠습니다. ㅠㅠ 또 마늘과 같이 항암작용과 피부미용 여성들이 좋아하는 콜라겐이 듬뿍 들었답니다. 그리고 면역력 증진에도 좋다고 하네요. 마늘과 같이 너도 친해지고 싶지만 장어 너는 약간 거리감이 생기는구나 왜일까? 좀 가격을 낮추면 안되겠니? 그럼 좀 친해질텐데;;ㅋㅋㅋ


 



▶ 호두


이 3가지에는 공통점이 있어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정력뿐아니라 두뇌 건강과 피부에도 좋네요. 호두는 지방이 많고 산화되기 쉬운 단점이 있어서 가능한 껍질이 붙어 있는 것을 구입하여 먹을 때마다 깨서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이건 처음 알았어요;; 그리고 옛날부터 정월 대보름날이면 부럼으로 호두를 먹기도 하죠.

두뇌 기능에 좋다보니 수험생들이 챙겨 먹는 대표적인 견과류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어른들이 말하길 호두 뇌와 비스한 모양을 하고 있어서 먹으면 머리좋아진다고 하였던 기억이 나네요.^^ 

 수험생을 둔 자녀의 부모님들이 있으시다면 호두 많이 사다주세요. 껍질은 직접 까주시고요. 수험생 여러분 정말 공부하느냐고 고생이 참많아요. 힘내서 노력에 대가를 받읍시다~ 화이팅!!! 





 지금까지 정력뿐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같이 힘든시기에 남녀노소할 것 없이 스트레스 많이 받죠. 남성분들의 스트레스는 곧 정력감퇴로 이어지고 자신감 감소로도 이어지죠. 마늘과 장어는 식사때 틈틈 드시면 좋을 것 같고요. 호두는 틈틈이 간식거리로 드시면 자신감도 되찾고 그로인해 스트레스도 날려버리자고요.^^ 


또하나 더하자면 뜸뜸히 꾸준하게 운동하면 혈액순환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점 참고해주세요^^


무한사랑 공감과 댓글은 아주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