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Chungcheongnam-do

대전 유성빵집 한스브레드 크로와상식빵 후기

by 절짠 2018. 8. 20.
반응형




♥ 대전 유성빵집 한스브레드 크로와상식빵 후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8월 너무 더운관계로 이제야 글을 올려보네요.^^

날씨가 조금 풀려서 저녁이 되면 시원해서 이제 좀

살만한 것 같아요. ㅎㅎ


제가 며칠 전에 빵을 선물로 받았는데요. 

한스' 브레드라는 곳에서 식빵을 선물받았습니다.

크로와상식빵으로 유명한 곳에서 사왔다고 하네요.






알고봤더니 한스브레드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9시부터 23시까지네요.


대표 빵으로는 크로와상식빵과 크림단팥빵(앙팡)이 있네요.

그중에 저는 크로와상식빵을 선물로 받았고요. ㅎㅎ


크루와상 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


한스브레드 108겹 크루와상 식빵은 실온에서 6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치즈가 들어 있어서 따뜻하게 

전자렌지에 돌려서드셔야 맛이 살아 난다고 하네요.


커피, 우유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이 있습니다.

남은 식빵은 냉동고에 드실만큼 소포장 후 전자렌지에

1분정도 돌려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크로와상식빵은 따뜻하게 먹는 것과 그냥 먹는 것과는

정말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따뜻하게 먹는 것 추천!!






한스브레드는 본점과 카페 두 곳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택배 주문도 가능하니 대표번호 1877-1050으로 택배를

원하시면 주문가능하답니다. ㅎㅎ






원재료명부터 영양정보까지 포장박스에

자세히 나와있네요. 포장박스가 상당이 무거웠어요.


선물하기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선물 받은 저로써는 크로와상식빵이라는 점과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점 그리고 대전에서 유명한

빵집이라는 점에서 매우 궁금하더라고요.






짜잔~ 크로와상식빵입니다. 식빵이 뭐이리 비싸?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일반 식빵과는 틀리게 무게가

있답니다. 그리고 양도 어마무시해요. ㅎㅎ


그냥 먹는 것 보다는 확실히 전자렌지로 돌려서 

먹으면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식빵이기 때문에 얇게 잘라서 치즈와 잼을 넣고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다른건 몰라도 빈손으로 가기 뭐할 때

선물용으로 추천드려요.^^ 전 군산이기에 대전에 갈일이

없다면 못먹는 것 이기에 아쉽지만요. ㅎㅎ


만약 대전에 간다면 군산오는 길에 들려서 식빵

사갈 것 같아요.^^ 처음먹을 때는 잘 모르지만 

먹으면 먹을 수록 점점 중독되는 느낌? ㅎㅎ






생각지도 못하게 선물로 받아서 이런 식빵도 있구나 하고

맛있게 먹었는데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샌드위치도

만들어서 먹고 이것 저것 만들어서 먹는 것도 시도해 

보아야 겠네요.^^


지금까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크로와상으로 유명한

한스브레드 후기였습니다.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