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Chungcheongnam-do

대전 베스타뷔페 저렴하게먹는 꿀팁과 120%즐기는 방법

by 절짠 2018. 1. 30.
반응형



♥ 대전 베스타뷔페 할인정보 및 120%즐기기


주말에 급초대를 받아서 대전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대전으로 갈때마다

항상 멋진 음식을 대접 받았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대전 최고의 뷔페라고

불리는 베스타로 저희 가족을 

서프라이즈하게 하시네요.^^;;





이용안내입니다.


여기서 주의 하셔야 할점을 알려드리면

주말에는 예약안하고 가실경우 기본 

한시간 전에는 도착해서 자리를 

예약하여야 한다고 하네요.


이곳 베스타는 예약을 받기 때문에 80%로는 

예약으로 자리가 꽉 차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부득이하게 예약을 못하고 주말에

가시는 거라면 최대한 일찍가서

예약을 하시기 바라며 하늘의 행운이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ㅋㅋ


많은 분들이 예약제인지 

모르고 베스타를 찾았다가

발길을 돌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은 식사시간이 두시간이에요.

두시간이면 뭐 충분하겠지?라는 

생각은 마지막에 아쉽움을 많이 

남기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집에와서는 더더욱 그렇고요.^^;

시간이 조금 짧은게 아쉽네요.


베스타 평일과 주말 및 공유일

영업시간과 이용요금입니다.


참고하시기바래요.






온라인예약은 20인이상 단체행사

문의가능합니다.


일반문의는 042) 487-3366으로 해주세요.


주류 및 음료/주차안내/주의사항등도

한번 확인하시면 좋겠죠?^^






대전 베스타는 20인이상만 단체예약이

예약되는게 아니더라고요.


가족룸도 18인룸 3개, 14인룸 1개,

12인룸 1개, 10인룸 1개 이렇게

있습니다. 가족친지들 행사가 있을때

미리 예약하고 이곳에서 식사한다면

참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연회룸은 총 8개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돌잔치나 고희/회갑연 및 피로연/단체행사등을 

이곳 연회룸에서 한다고 하네요.


미리예약하는것은 필수겠죠?^^


나중에 둘째 돌잔치를 한다면

라이라룸에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이곳 베스타는 총 8가지 파트로 나뉘는데요.


바베큐, 샤브샤브, 에피타이져, 한식, 일식,

중식, 파스타, 제과 이렇게 나뉘어집니다.


각 코스마다 요리의 맛은 정말 일품이라고

생각해요. 전 이곳에 음식을 먹으면서

맛집인 식당의 요리사분들을 이곳으로

데려온줄 알았어요. 그정도로 음식의 

품질이나 맛은 TOP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너무 맛있어요.ㅠㅠ


자 사진으로 각 파트별 코스를

한번 볼까요?


제가 지금까지 뷔페에서 

먹었던 자장면중 이곳은 NO.1입니다.


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지만

메뉴들이 워낙많아서 깐쇼새우와 탕수육등

아주 조금씩 먹었어요. ㅎㅎ






STEAM쪽에서는 가장 많이들 찾으시는

양송이 크림스프가 있는데요.


빵과 같이 먹으니 촉촉하면서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하나만 먹었습니다.^^;






파스타는 미리 만들어진게 아니고

그자리에서 즉석으로 조리해주는데요.


무슨무슨 파스타를 먹겠다고 말하고

5분정도 뒤에 다른음식을 접시에 

담고 오면 완성되어 있더라고요.^^


음식은 역시 바로바로 조리된 음식이

맛있는거 같아요.






한식에는 우리 아이들에게 줄

죽과 미역국등이 있어서 참 좋았는데

첫째 요녀석이 안먹고 고기와 자장면

그리고 볶음밥만 먹네요; ㅋㅋ


우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다는점에서 부모에겐 참 

다행스러운 점이죠. 






전 원래 뷔페에가면 연어를 참많이

먹는데요. 이곳의 연어는 퀄리티가 

남다르네요. GOOD GOOD


그리고 초밥코너에서 광어초밥이

있는데요. 식사시간이 시작되고

한시간이 지나고 나면 광어뱃살초밥으로

둔갑해서 나온답니다.


저도 몰랐는데 대전지인분께서

갑자기 광어뱃살초밥을 가져와서

알려주시더라고요. ㅋㅋ


이날 어머어마한 양의 광어뱃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정말 광어뱃살은 담백한맛이

일품인거 같아요. 






저희는 처음이어서 뭐 부터 먹지하고

멀뚱멀뚱하고 있는데 역시나 많이 와보신

대전지인분들은 에피타이저부터 가서

에피타이저음식을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여기서 잠시 에피타이저의 뜻을 알아보면

에피타이저란 식욕을 돋구기 위해서 먹는

음식입니다. 서양사람들은 식사하기 전에

식욕을 돋구기 위해서 칵테일이나 와인, 보드카등을

마신다고 해요. ㅎㅎ






디저트 제과 코너 입니다.

이곳에서 가장 많이 먹었던것은 

케익도 아니요 빵도 아니요.

바로 마카롱을 가장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마카롱은 교묘하게 숨어있는데요.

잘찾아보시면 있답니다.

너무 달달하니 맛있어요.^^






이곳은 음료 및 커피코너

저희는 베스타뷔페어서 이곳과

친하게 지내지 않았답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직접떠먹는게 아니고 직원에게

아이스크림을 고르신 후 말씀해주셔야해요.^^







저희 첫째는 5세이하의 어린이 이기에

보호자와 함께 들어가야하는데요.


첫째에게 미안하지만 엄마아빠가

이곳 키즈존에서 너와 놀아줄 시간이 

없었단다. ㅠㅠ 먹는 시간도 아까운데

키즈존에서 시간을 보내기가...;; ㅋㅋ


좀 큰 아이들은 밥먹기 싫으면 가서

놀아라~ 하고 부모님들은 먹는데 

더 집중 할 수 있겠죠? ㅋㅋ


그리고 막둥이에게 필요한 유모차도

있고요.^^








그리고 식사를 다하고 나가실때

그냥가지 마시고 차한잔씩 테이크아웃

해가세요. 이곳은 센스있게 커피와 차도

무료랍니다.^^ 







그리고 식사를 다하시고 커피도 

테이크아웃 하시고 주차장으로 가실때

꼭 주차권 챙겨가시 바래요.


"꼭꼭꼭"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자 이제부터 2시간 꽉채워서

먹었던 음식을 한번 볼까요? ㅋㅋ


그리고 제가 맛있었던 추천하는

메뉴도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아이 음식부터 시작 되었어요.

처음에 주었던 죽과 미역국은 

잘안먹더니 피자, 고기, 자장면, 볶음밥은

잘먹네요. ^^






아이가 안먹는 죽은 아빠 몫이네요. ㅠ







에피타이저로 가져다 주신거에요.

여러가지의 에피타이저를 먹고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ㅋㅋ






첫접시로 스테이크를 가져왔는데요.

와~ 스테이크 맛 인정~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와이프랑 저랑 정말 몇번 더 먹었어요.

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






이제 정말 폭풍음식 흡입시간~^^


일단 하나씩 다 먹어보고 무엇이

맛있는지 한번 볼까요?






중식에는 깐쇼새우가 저한테는

가장 맛있더라고요. 그다음 자장면

탕수육 순? ㅋㅋ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음식을 떠온 사진이 많이 없네요.


양송이 크림스프는 하나정도는

꼭 드셔보세요. 괜찮네요.


그리고 꼭 먹어야하는 음식

광어뱃살초밥~ 횟집에서도 

아주 조금씩만 주는 광어뱃살을

저렇게 두툼하게 초밥으로 주다니;;


정말 놀랐어요. ㅋㅋ그리고 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먹고 또 먹고를 반복중입니다.

배가 불러오지만 요리들이 다 맛있다보니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맛있었던 것들은 한두번더 먹게 되고요.







참 종류별로 많이도 먹었죠?

하지만 사진에 있는게 전부가 아니라는점;;

2시간이 모자를 정도라면 이해하시겠어요? ㅋㅋ


원래 치즈케익을 좋아해서

뷔페가면 몇개씩 먹는데요.


이날은 치즈케익 딱 하나만 먹게되네요.

솔직히 눈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ㅋㅋ






여기서 과일 망고스틴을 맛있게 먹는 TIP

하나 알려드릴께요.


저도 몰랐는데 갑자기 망고스틴을 미리 

가져다 놓으시더라고요. 알고보니

망고스틴은 얼어있어서 미리 가져다 놓아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지막 디저트로

먹을때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덕분에 식사후 디저트 과일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망고스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미리 가져다 옆에 두시고 식사하세요. ㅋ






이날 정말 직원들에게 미안할 정도로

많은 양의 음식을 먹었고 많은 접시를

배출했네요. ㅋㅋ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던 뷔페였고

왜 미리 예약을 하고 줄을 서는지 

알게되었습니다.^^

서프라이즈 해주신 대전지인분들께도

너무 고맙더라고요.ㅠㅠ


저만의 뷔페 120%즐기는 요령

주말보다는 평일런치를 이용하는게 좋아요.

주말에 가격도 가격이지만 사람도 

너무 너무 많아요. ㅠㅠ


스테이크는 두종류로 따로 주문해야하는 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어요. 


차돌짬뽕도 있는데 따로 달라고 해야

먹을 수 있답니다.


미리 홈페이지에서 뭐가 있는지 한번

확인하고 가면 더 좋을 거에요.


홈페이지 주소

http://www.vestabuffet.com/

에서 확인하세요.


그리고 식사후 집에가실때 꼭 차도

테이크아웃 받아가시고 주차권도

가져가시 바래요.


전 이렇게 먹는답니다. 

전체적으로 모든음식을 하나씩

다 가져다가 맛을 보아요.


그리고 맛있다 하는 것은 조금씩 

가져다 먹으며, 모든 음식을 

천천히 꼭꼭씹어서 먹습니다.


갑작스럽게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위가 놀라기때문에 에피타이저나 

셀러드로 위를 안정시킨 뒤에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하세요.ㅎㅎ


원래 뷔페에서 가장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뭐니 뭐니 해도 내가 먹고 싶은거 먹고

배부르면 그만 먹는게 정답이지만


과연 대전 베스타에서 누가 그렇게

먹을까요? ㅋㅋㅋㅋ


간단하게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글이 정말 너무 많이 길어졌네요.;;


지금까지 간단한 대전 베스타뷔페 즐기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끝까지 읽으신 분이 있다면 박수를 보냅니다.ㅎㅎ


자 그럼 베스타뷔페 저렴하게 

먹는꿀팁 나갑니다.~

[할인받는 꿀팁]

듣고 허무하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참고하세요.


첫째 중고나라에 알림설정을

해주세요. '베스타 식사권', 

'대전 베스타 상품권', 베스타 식사 상품권'

이런식으로 알림을 설정해두시면

좀 더 낮은 가격으로 식사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대전 이마트 맞은편 온누리 상품권

하고 그 옆옆 상품권 가게에 식사권을 

판매합니다. 할인율은 5~10%정도

할인 하는데요. 베스타 식사권(상품권)은

매진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꼭 

방문하기 전에 연락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지도와 연락처 알려드리겠습니다.


연락처 : 042-488-0885 입니다.




아직도 많이 춥네요. 모두 모두 

감기/독감 조심하세요.


오늘의 명언

"인생을 살아가는 데는 오직 두가지 방법밖에 없다. 하나는 아무것도 기적이 아닌 것처럼,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기적인 것처럼 살아가는 것이다." 

There are only two ways to live your life. One is as though nothing is a miracle. The other is as though everything is.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감클릭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