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및 영업시간 그리고 추천상품~

by 절짠 2018. 5. 31.
반응형




♥ 코스트코 회원가입 및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방문 하였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사고 싶은 상품들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하지만 눈으로만 바라봐야 했다는 것;;^^

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이번 포스팅에 코스트코

회원가입 안내 및 가입비도 올려보았습니다.


대전 코스트코 영업시간오전 10~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휴무일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일로 지정되었고요.






Costco 회원가입 안내 입니다.

비즈니스회원(BUSINESS)과 골드스타(GOLDSTAR)회원

그리고 코스트코 삼성 제휴 신용카드 이렇게 있네요.


코스트코 푸드코드에서도 삼성카드가 아니면 

카드결제는 되지 않는점 참고하세요. 단!

현금은 가능하답니다.^^






제목에는 추천상품이라고 적혀있지만 솔직히

제가 사고싶은 상품들이죠; ㅋㅋㅋ


지금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을 찍는 것은 바로

갤럭시노트5 거든요. 솔직히 카메라가 많이 

필요한 것은 아닌데 가끔 다른 블로거들의 멋진 

사진들을 볼 때면 저도 괜찮은 카메라가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코스트코에서도 사고 싶지만 

그저 눈으로만 보게 되네요. 나중에 여유돈이 생기면

바로 GET 해주겠다!!!^^






코스트코에서 가전제품쪽을 지나갈 때가

저에게는 가장 곤욕이네요. 마트에서 아들이

토이코너를 지나갈 때의 마음이랄까;; 여성분들이

백화점에서 명품코너를 지나가는 그런 기분?ㅎㅎㅎ


제가 좀 사운드에 관심이 많다보니 요런 제품들을

볼 때면 사고싶은 충동이 몇배가 된답니다.;;


HARMAN / KARDON AURA STUDIO2 넌 내 마음의

장바구니에 담아두겠다~ㅠㅠ






간신히 스피커를 지나 나왔는데 이런 13인치 아이패드가

저를 떡 하니 기다리고 있네요.;; 이건 정말 모두가 사고 싶은

워너비 상품 아닐까요? ㅎㅎ 정말 사고 싶네요. 


나중에 용돈 모아서 사리라~






이거 빠지면 서운하죠. 바로 빵과 케익코너~

놀랄만한 가격으로 맛있는 빵과 케익을 맛볼 수 있죠.






빵도 빵이지만 케익은 정말 가격면에 많이 놀랍습니다.






일반 케익의 3배정도 되는 크기를 2만원 초반대로 

구매할 수 있다니 너무 놀랍죠. 4인가족 생일파티에

코스트코 케익을 놓는다면 아마 며칠은 먹어야 할거에요.


아이가 생일날 이 커다란 케익을 본다면 얼마나

좋아할지 상상이 간답니다.^^






또한 케익 주문서로 본인이 원하는 빵종류부터

크림까지 선택할 수가 있어요.


속크림, 겉크림도 선택하능하며, 가장 좋은 점은

메세지를 남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죠.^^


우리아이만을 위한 케익은 이제 코스트코에서~






케익 주문서도 간단하네요.

단 케익 주문은 사각케익만 가능하며, 꼭 2일 전에

신청해주셔야 한답니다.






누구나 이곳에 오면 꼭 사가는 코너죠.

바로 정육코너~ 여기 양고기는 너무 맛있어요.


스테이크용 소고기, 삼겹살, 목살~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






다음엔 돼지고기 등심사다가 와이프한테

돈가스 만들어 달라고 해야겠네요.^^






수지스 샌드위치는 저번에 한번 먹어봤는데

아침 대용으로 먹기 괜찮겠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치즈와 햄 에그의

조화로 맛있어요.^^


전에 수지스 샌드위치 후기도 포스팅 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고 구매하시기 바래요.


http://chagoonbass.tistory.com/236






그리고 마지막 우리아이 입맛 없을 때 해주는

통새우볶음밥입니다. 밥 안먹겠다고 할 때나

딱 봐도 입맛 없어 보일 때 해주면 그나마 먹는답니다.^^;





위에 것 외에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연어도 있고,

정말 여러가지 것들이 많은데 글이 너무 길어질까봐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점심시간이 다가오니 갑자기 며칠 전에 먹었던

코스트코 랍스터 샌드위치가 생각나네요;; ㅋㅋ


랍스터 샌드위치 후기 포스팅입니다.

http://chagoonbass.tistory.com/313


지금까지 코스트코 회원가입비 및 영업시간

그리고 제가 원하는 상품추천 이었습니다.^^


공감 클릭은 많은 힘이 된답니다.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