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배스킨라빈스31 사이즈 가격 및 신메뉴

by 절짠 2018. 8. 22.
반응형




※ 배스킨라빈스31 사이즈 가격 및 신메뉴 

BASKIN ROBBINS 31 (BR)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아직도 한 낮에는 많이

덥지만 그래도 밤이 되면 약간 추울 정도로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그동안 폭염으로 고생 많이들 하셨죠? ㅠㅠ


며칠 뒤면 강력한 태풍이 한반도를 덮친다고 하는데

태풍이 지나가고 나면 더위가 물러가겠죠?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서

집 근처에 있는 배스킨라빈스를 찾았는데요.


마침 생일때 받은 아이스크림케익 기프티콘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일에 받은 아이스크림케익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케이크 인데요.


여기서 잠시 꿀팁!


생일때 받은 아이스크림케익 기프티콘 같은 경우

아이스크림케익 가격으로 다른 것을 구매할 수가

있답니다. 예를들면 저와 같이 가장 큰 사이즈인

하프갤런으로 바꾸거나 가격이 더 나간다면 쿼터를

두개로 교체하기도 한답니다.^^


이번에는 기프티콘으로 쿼터를 2개 주문하고

추가금으로 2000원 더 내고 결제하였어요.^^


생일때 바로 사용했으면 아이스크림케익으로 

샀을텐데 지나고 나니 더욱 효과적으로 먹기위해서

이렇게 알뜰하게 사용하였답니다.^^







자 그럼 베스킨라빈스31의 사이즈와 가격을 알아볼께요.


일단 TAKE OUT은 파인트 부터 가능하네요.

사이즈와 가격을 알아볼게요.


파인트 7,200

쿼터 13,500

패밀리 19,500

하프갤런 23,500


여기서 잠깐!


배스킨라빈스 쿠폰 및 할인 정보

며칠 뒤면 31일이잖아요.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31일에

파인트부터 패밀리까지 사이즈가 up! 된다는 사실! 그리고

하나 더! 레이니쿠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비가오는 날에는

배스킨라빈스에서 레이니데이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쿠폰을 받으시려면 꼭 해피포인트 어플, 앱을 꼭

설치하셔야 한답니다. 레이니데이 쿠폰으로는

쿼터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와 파인트 1+1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있답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래요. ㅎㅎ 만원에 행복이네요.






콘 사이즈와 가격도 알고 갈까요?


싱글 레귤러 2,800

싱글 킹 3,500

더블 주니어 3,800

더블 레귤러 5,400


500원 추가시 와플콘으로 UPGRADE


나중에 500원 추가해서 와플콘으로 싱글 레귤러

꼭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핑크라떼, 오 스파클링, 생수의

가격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자 그럼 어떤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배스킨라빈스31이라고 해서 31가지의 종류가 

있는 줄 알았는데 숫자를 세어보니 총 32가지네요. ㅎㅎ


신제품부터 시즌아이스크림까지 종류가 많이

바뀐듯 하더라고요. 지금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서 종류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체리 쥬빌레, 바닐라 아몬드 크런치, (NEW) 베리 스윗 바이올렛, 망고탱고, 31요거트, 바닐라,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골든 애플 요거트, 자모카 아몬드 휘지, 북극곰 폴라베어, 월넛, 아몬드 봉봉, 파스타치오 아몬드, 쿠키 앤 크림, 슈팅스타






머스크 멜론, 레인보우 샤베트, 애플 민트, 에스프레소 앤 크림, (NEW)너는 참 달고나, 초코나무 숲, 사랑에 빠진 딸기, (NEW)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


이번 여름에는 신메뉴들이 많이 나온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저도 신메뉴를 다 선택했답니다.^^






그린티, 초콜릿, 초콜릿 무스, 민트 초콜릿 칩, 뉴욕 치즈케이크, 스노우 치즈 초콜릿,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초콜릿 칩


시즌 메뉴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뉴욕 치즈케이크입니다. 처음 뉴욕 치즈케이크를

먹는 순간 정말 놀랐어요.


이건 이제 나의 인생 아이스크림이 되겠구나 라고

확신했습니다.ㅎㅎ 그래서 항상 이곳에 오면

꼭 선택하는 것 중에 하나이기도 해요.^^






2018년 8월 제품별 원산지 안내입니다.^^


글씨가 작아서 보일지는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배스킨라빈스 생일 파티에 사용하는 

제품들도 가격과 종류를 찍어보았어요.^^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얼마동안은 쿼터 2개가 있으니 아이들과 

아이스크림 원없이 먹겠네요.^^





이제 아이들이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고 하면

31일이나 비오는날 레이니데이 쿠폰도 활용을

해보아야겠어요. 지금까지 베스킨라빈스31의 

사이즈 가격 및 메뉴 정보였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