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아침식사 해결은 코스트코 수지스 샌드위치로~Sujis

by 절짠 2018. 2. 28.
반응형




♥ 코스트코 수지스 샌드위치로 아침식사 해결~

(Sujis Breakfast Sandwich)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요즘들어 아침을 챙겨먹기가 너무 귀찮은데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괜찮은 패스트푸드 하나

소개해 보려합니다.^^


바로 수지스 브렉퍼스트 샌드위치

(Sujis Breakfast Sandwich) 인데요.

처음에 수지스라고 적혀 있길래 우리 수지가

홍보하는 샌드위치인 줄 알고 혹 했답니다.


하지만 결론은 수지는 아무 관련이 없다는거죠.;;

수지가 관련없다 해도 괜찮아요. ㅎㅎ






수지스 샌드위치는 코스트코에서 

팔고 있더라고요. 


코스트코가 군산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샌드위치 개당 칼로리는 

145g 421Kcal 입니다.


낮은 칼로리는 아니에요.^^;






샌드위치의 조리는 간단한데요.

전자레인지에 2분30초만 돌리면 끝~


여기서 주의할 점!! 

절대 여러개를 넣고 돌리시면 안돼요.^^

그럼 2분 30초동안 전자레인지에 돌리신다해도

샌드위치는 맛있게 조리되지 않는답니다.ㅎㅎ


더욱 맛있게 드시려면 토마토, 상추등 기호에

따라서 야채를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해요.^^


주의 사항으로는

◈ 가능한 조리 후 바로 드십시오.

◈ 조리 시 안전사고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바로 꺼낸 제품은 매우 뜨거우니 주의하십시오.

◈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 시키지

마시길 바랍니다.






보관할 때는 냉동보관 하셔야합니다.

자 이제 하나 꺼내어 볼까요?






갯수는 총 5개가 들어있네요.ㅎㅎ

평일에 하루 한개씩 먹으면 딱 맞을 듯 합니다.


주말은 알아서 하고요. ㅎㅎ






대전지인분께서 멋진세팅과 함께

멋진 아침을 수지스 샌드위치로 해주었어요.


커피와 견과류 그리고 바나나까지

이건 뭐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고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네요. ㅎㅎ






제가 아마 수지스 샌드위치를 집에서

아침으로 먹는다면 아마도 출근준비를 하면서

씻고 옷을 입으면서 샌드위치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며 조리가 다 되면 먹으면서 

출근을 할 듯 싶네요. ㅎㅎ


건강을 위해서는 언제나 여유있는 식사가

필요한데요. ㅠㅠ 






샌드위치에는 계랸흰자체다치즈 그리고 

슬라이스 햄이 있답니다.


정말 더 맛있게 드시려면 슬라이스 양파나

양상추 그리고 드레싱과 토마토등을 

넣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겠더라고요.


하지만 아침엔 그런 여유부릴 시간따위는

존재하지 않죠? ㅎㅎ






오랜만에 여유로운 아침은 선사해주신 

돼이지이모에게 감사하네요. ㅎㅎ





수지스 브렉퍼스트 샌드위치의 가격은

아주 괜찮은 가격대인거 같아요.


다음에 대전에 또 놀러가게 되면

코스트코에 들려서 꼭 하나 사가렵니다.^^





지금까지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수지스 샌드위치 후기였습니다.^^


이젠 아침식사 거르지 말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