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코스트코 신상 랍스터 샌드위치 소풍은 이걸로 해결

by 절짠 2018. 5. 23.
반응형




♥ 코스트코 신상 랍스터 샌드위치 소풍은 이걸로 해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5월은 참 쉬는 날도 많고 날씨고 좋고 나들이

가신는 분들 많았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 역시도 쉬는날만 되면 여기든 저기든 무조건

나가고 봤는데요. 이번에 대전 코스트코에 들려서

간단하게 장을 보고 대전곤충생태관에 다녀왔습니다.


대전곤충생태관은 포스팅 양이 많은 관계로

다음에 포스팅 해야겠네요.^^






코스트코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신상품

이번에 신상품은 뭐가 있나 보고있는데 마침

소풍때 먹을 수 있는 랍스타 샌드위치가 딱~

보이네요.^^ 그래서 결정 오늘 나들이 점심식사는

바로 너! ㅎㅎㅎ


밑의 사진이 바로 랍스타 샌드위치 입니다.

매장에서 딱 봐도 무슨 맛인지 궁금하답니다.






랍스터 집게살 잘보이시죠? ㅎㅎ 바게뜨 빵에

큼직하게 야채와 함께 있네요.


와 이렇게 랍스터를 샌드위치로 먹기는 또 처음이네요.

ㅎㅎ 맛도 맛이지만 랍스터의 살이 너무 야들야들

맛있어요.^^ 샌드위치도 상당히 커서 이거 하나

어떻게 먹지? 했는데 금새 먹게 되네요. ㅋㅋ






랍스터 샌드위치의 가격과 원재료입니다.

가재살은 캐나다산이었네요.^^


순식간에 사라진 샌드위치 와이프도 맛이 괜찮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맛있게 먹었고요.






어른 4명이 점심을 먹어야 하기에 코스트코의 

푸드코트에서 치킨베이크와 불고기베이크도 

하나씩 샀답니다. 나들이 음식으로 아주 아주

안성맞춤이네요. 






오전에는 날씨가 좋았다가 오후부터 비가온다고 

하여서 오래 있지는 못하고 샌드위치와 베이크만 

맛있게 먹고 철수 하였지만 그래도 너무 즐거운

하루였던거 같네요.^^ 


나들이나 소풍갈 때 요런 간단한 음식들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