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 옥산맛집 옥산붕어찜 닭도리탕 너무 맛있다~

by 절짠 2018. 5. 29.
반응형




★ 군산맛집 옥산붕어찜 닭도리탕 존맛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번에 아는 분의 소개로 군산 현지인만 알고 있다는

옥산붕어찜에 다녀왔습니다. 


지도를 바로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11:00~20:00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월요일이 휴무일이고요.






저희는 닭도리탕 주문을 하면 시간이 오래걸리는지

모르고 왔다가 30분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옥산 붕어찜에서 닭도리탕이나 닭백숙등

시간이 오래걸리는 음식은 미리 전화를 하여서 

예약을 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그럼 기다리는 일은

없겠죠? ㅎㅎ


옥산붕어찜의 메뉴입니다.


닭의 경우 토종닭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닭도리탕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왔는데

대부분의 손님들이 붕어찜을 드시더라고요.


이 집은 붕어찜이 메인인가봐요. 하지만 저희는

닭도리탕이 정말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왔기에

오자마자 주저하지않고 닭도리탕을 주문하였습니다.^^






저희는 성인4명이 왔는데요. 사진에는 없지만 

4인룸이 따로 있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요. 방해 받지

않고 문을 닫으면 너무 조용했거든요. ㅎㅎ


방도 너무 깨끗해서 다들 만족하는 눈빛이었습니다.


주문이 들어가고 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반찬들이네요.






총 8가지 반찬과 함께 감자를 갈아만든듯한 전이 

나오는데요. 하나 하나 정말 다 맛있네요.






닭도리탕을 기다리는 동안 조금씩 맛보았답니다.

미리 예약을 안하여서 오래 기다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방 안이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이게 바로 말로만 듣던 옥산붕어찜의 닭도리탕!!!

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이런 닭도리탕 정말 처음입니다.






대부분 국물이 많은 닭도리탕을 먹곤했는데요.

이곳 닭도리탕은 무슨 양념치킨소스처럼 독특했어요.


맛은 정말 지금껏 먹어본 닭도리탕 중에 단연 최고

라고 생각이 듭니다. 정말 맛있어요.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말이죠.






역시 듣기로 토종닭으로 조리해서 그런지

씹는 식감부터 맛까지 일품이었어요.


알짜 군산 현지인들만 아는 곳이라서 

젊은 층이 찾지는 않는 다는데요.


조금씩 포스팅도 올라오고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같이 식사한 와이프와 지인들도 너무 만족하여서

저도 모르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군산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나 군산에서 

많이 포스팅된 맛집 말고 정말 현지인만 아는 

그런 맛집을 찾으신다면 과감하게 옥산붕어찜을

추천해봅니다.^^ 


지금까지 군산맛집 옥산붕어찜 포스팅이었습니다.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