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회식장소추천 샤브샤브 꽃마름

by 절짠 2018. 5. 28.
반응형




♥ 군산회식장소추천 수송동 꽃마름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요즘 날씨가 좋다보니 회식이 자주 있네요.^^

이번 회식장소로 찾아간 곳은 저희 사무실에서

자주가는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꽃마름이라는 

샤브샤브 전문점입니다.^^



군산 수송동 꽃마름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저희는 하루 전날 미리 예약을 해놓기 때문에

꽃마름에 도착하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답니다.^^






이 라이스페이퍼는 셀프코너에 많이 있기때문에

맘껏 드셔도 된답니다.^^


샤브샤브는 이 라이스페이퍼가 신의 한수 같아요.

윌남쌈식으로 싸서 먹으면 너무 맛있거든요.






이렇게 월남쌈 재료들도 있고요.

필요한 만큼 가져다가 쌈싸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이날 월남쌈 스페셜(해물+소고기)샤브샤브로 

주문 하였답니다. 


월남쌈 스페셜 소고기가 나와주고요.






와우~ 푸짐한 해물도 나와 주었네요.^^

이런건 회식때나 먹어보지 언제 먹어보겠어요. ㅋㅋ






월남쌈스페셜은 해물과 소고기육수가 따로

되어있었어요. 얼큰한 해물육수와 담백하고 진한

소고기 육수~ 






먼저 소고기샤브샤브를 라이스페이퍼에 넣고 

월남쌈 재료와 함께 쌓아서 한입! ㅎㅎㅎ


소스와 부드러운 소고기 그리고 쫀듯쫀득한

라이스페이퍼의 조화가 예술입니다.^^






자 이번엔 해물과 소고기를 쌓아서 한입~

해물은 역시 씹히는 식감이 좋네요.^^


샤브샤브는 역시 진리입니다.






직원들 모두 쌈싸먹기 바쁘네요. ㅎㅎ






재료가 모자르다면 걱정 안해된답니다.

셀프코너가 있거든요. 라이스페이서 리필용 온수,

샤브샤브육수, 라이스페이퍼도 있고요.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재료들과 월남쌈 소스등도 

있답니다. 당연히 월남쌈 야채들도 무한리필이고요.^^


하지만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있으니

꼭 드실만큼만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꽃마름 원산지도 한번 확인해주시고요.






이곳은 식사를 다하고 나면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드실 수가 있어요. 






후식으로 매실차도 있고요.^^






예약하시는 고객들을 매주 5인 추첨하네요.

월남쌈 정식 1인 식사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 당첨이 안되었나봐요.ㅠㅠ ㅋㅋ

문자가 안왔어요.ㅠㅠ






그리고 이렇게 꽃마름 상품권까지?ㅎㅎ





다음에 가족과도 같이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회식장소로 괜찮은 샤브샤브 전문점 꽃마름

다음 회식때 만나요~ ㅎㅎㅎ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