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장어전문점 국내산 토종장어 힘솟는 짱어

by 절짠 2018. 4. 30.
반응형




♥ 군산장어전문점 국내산 토종장어 힘솟는 짱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장어 먹으러 왔어요.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힘솟는 짱어 이름 특히하네요.ㅎ


힘솟는 짱어

영업시간은 12:00~02:00이고요.

휴무일은 매월 첫째주, 셋째주 화요일이 휴무일입니다.






얼마만에 찾은 장어집인가요~ ㅠㅠ 

오늘 배터지도록 먹어보렵니다.ㅎㅎ






이곳 힘솟는 짱어는 국내산 토종장어만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입구에 오늘의 장어시세가

적혀있습니다. 와~ 장어시세가 정말 많이 올랐네요.

1kg당 72000원이나 하네요.;; 






국내산 토종장어를 사용하는 장어요리 전문점

이곳 사장님은 롯데호텔 출신 셰프시기도 하네요.ㅎ


저만 느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장님이 약간

MC몽을 닮은듯 하더라고요. ㅎㅎ 사장님 죄송합니다.






실내도 깔끔하네요. 제가 이곳 식당에서 느낀거지만

이곳은 가족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특히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그이유는 잠시후에 공개하겠습니다.






원산지부터 메뉴판이에요. 그리고 사장님 자랑거리들?ㅎㅎ

메뉴에 보면 허짱, 데짱, 북짱 그리고 힘짱모듬

이렇게 있잖아요? 저희는 힘짱모듬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와이프가 미리 예약을 해놓아서 이렇게 미리 세팅이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저희가 식사준비를 완료하니 샐러드가 나와주네요.

요즘 제가 샐러드를 좋아한답니다.^^


건강을 위해서 말이죠;;






장어를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생강과 양념장들

사장님께서 장어를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방법은 다름아닌 생강과 먹는 것이

장어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그렇게 먹어보니 정말 맛있긴 하네요.ㅎㅎ






아이와 함께온 것을 보시고는 바로 아기 수저와 포크를

주시네요.^^ 이날 얼마나 첫째딸이 장어를 잘먹던지 

솔직히 좀 놀랬어요.;; ㅎㅎㅎ






장어가 나오기전 이렇게 장어탕도 나오는데요.

맛이 약간 추어탕과 비슷하면서도 묘한맛이네요.


저에겐 소주를 부르는맛? ㅎㅎㅎ






장어와 함께 먹으라고 이렇게 부추도 나옵니다.






짜잔 저희가 주문한 힘짱모듬이 나왔습니다.

3종류의 맛이 나오는데요. 전 역시 소금간으로 된

장어가 가장 맛있네요. ㅎㅎ 소금간 장어와 생강을

함께 먹는 그맛 너무 맛있어요.ㅠㅠ






가족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이곳 힘솟는짱어집을 

많이 찾는 이유는 바로 장어가 조리되어서 나온다는점!

그리고 연기가 없다는점!! 그래서 그런지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정말 많이 오시더라고요.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장어꼬리를 양보해주는 마눌님ㅠㅠ 감격입니다.






저희 첫째딸은 소금간장어보다 데리야끼소스장어를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전 매운맛과 소금간 장어를 먹었어요.ㅎㅎ






사진을 또 찍기위해 이렇게 쌈도 싸보았네요.ㅎㅎ

전 거의 생강과 함께 장어를 먹었답니다.^^





왠만한 장어음식점에 가면 뿌연 연기때문에

아이들을 데리고 갈생각을 못했는데 이곳은 

연기자체가 전혀 없는 점이 너무 좋았던거 같네요.


그리고 더 좋은 것은 4살아이가 장어를 맛있게

먹는게 너무 신기하기도 했어요. ㅎㅎㅎ


다음에 또 장어가 먹고 싶으면 가족과 함께

다시 이곳을 찾게 될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