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당일치기 부안여행 격포항 수산시장

by 절짠 2018. 5. 16.
반응형




※ 회가 먹고싶을 땐 격포항 수산시장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부안을 찾았는데요.

군산에서 가까운 곳 여행지를 찾으면 많이 떠오르는

곳 중에 한 곳이 바로 부안 채석강 격포해수욕장

아니겠어요? ㅎㅎ 그리고 바닷가가 있어서 그런지

회센타도 많이 있고요.^^


사진도 찍고 아이들과 나들이도 나올겸 회도 먹을겸

격포항을 찾아봤습니다.^^ 매번 가면 채석강쪽으로만

갔었는데 격포항쪽으로는 처음 와보니 괜찮더라고요.


점심을 회로 결정하고 찾은 격포항 수산시장입니다.

수산시장이 건물 두개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는 와이프의 추천으로 이곳에 오면 군산횟집을

항상 찾는답니다. ㅎㅎㅎ






이번엔 도다리회로 주문하였습니다.^^

역시나 자연산이고요. 사장님께서 두툼하게

잘라주시네요. 두툼하면 씹는 맛이 너무 좋아요.






이곳이 좋은 이유는 회말고도 아낌없이 주신답니다.

바닷속 해삼, 멍게, 쭈꾸미, 산낚지, 석화등 다 좋은 

것들로 만 주시네요. ㅎㅎ 






맛있게 식사를 하고 나오면 소화도 시킬겸

격포항부터 주변을 둘려보면 참좋아요.


이날 날씨도 너무 좋고하니 첫째딸도 신나서

뛰어 노네요.^^






매번 채석강과 격포해수욕장사진만 찍다가 이번엔

채석강 뒷편 격포항에서 사진을 한번 찍어보았어요.


나름 사진찍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한 것 같아요.






이 길로 쭈~욱 걸어가면 격포방파제가 나온답니다.^^

이날 바람이 너무 강하게 불어서 그곳까지는 못가봤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구경가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이번주에 또 이곳에 올 생각인데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답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채석강을 찾아주시는데요. 격포해변에는

채석강 말고도 이쪽 격포항과 수산시장 그리고

격포방파제가 있답니다. ㅎㅎㅎ


사진은 갤럭시노트5로 찍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