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류현진 등판 일정 및 선수 라인업 생중계 채널

by 절짠 2019. 10. 7.
반응형

 

류현진 등판 일정 및 선수 라인업

안녕하세요.

오늘 한국시간으로 7일 류현진이 선발

라인업에 이름이 올라갔네요.

 

오전 8시 45분 이제 곧 워싱턴 D.C

내셔널스파크구장에서 미국 프로야구

내셔널리그 디비전 3차전을 워싱턴

내셔널스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류현진은 이경기에서 베테랑 포수

러셀 마틴과 호흡을 맞추게 되는데요.

기대가 되네요.

 

 

 

 

 

 

이 경기는 내셔널리그 서부 1위 LA다저스와

내셔널리그 동부 2위 워싱턴과의 경기인데요.

 

승률에서 많은 차이가 나는게 보이네요.

 

 

 

 

 

잠시 후에 시작될 경기의 투수입니다.

류현진 선수는 아니발 산체스와 맞대결이

성사되어서 야구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태인데요. 대한민국의 류현진 선수가

좋은 경기를 보여주웠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입니다.

 

 

 

 

LA 다저스의 라인업입니다.

1번 우익수 작 피터슨

2번 1루수 맥스 먼시

3번 3루수 저스틴 터너

4번 중견수 코디 벨린저

5번 유격수 코리 시거

6번 좌익수 A.J 폴락

7번 2루수 가빈 럭스

8번 포수 러셀 마틴

9번 투수 류현진 입니다.

 

 

 

 

 

 

워싱턴 내셔널스 라인업 입니다.

1번 유격수 트레이 터너

2번 우익수 애덤 이튼

3번 엔서니 렌던 3루수

4번 좌익수 후안 소토

5번 1루수 하위 켄드릭

6번 포수 커트 스즈키

7번 2루수 브라이언 도져

8번 중견수 마이클 테일러

9번 투수 아니발 산체스 입니다.

 

 

 

류현진이 등판 하는 오늘 경기의 생중계는

MBC, MBC Sports+, 아프리카TV 그리고

네이버스포츠플러스 등에서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