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차량공략법 올킬~

by 절짠 2018. 5. 18.
반응형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차량공략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드디어 어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 되었죠.

어제는 다운로드도 잘안되고 해서 오늘 다운로드 

하고 딱 두판을 해보았는데요. 와~ 왜 다들 

배그 배그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ㅋㅋ 잼있네요.^^


모바일이라서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첫번째 판은 어떤식인가 알기 위해서 해보았지만


두번째 판은 아쉽게 1명만 남기고 달리는 차에서 

뛰어내리다 그만;; ㅠㅠ


그럼 아쉽게 올킬은 아니지만 제가 느낀

공략법 한번 보실까요?






처음 앱을 다운로드할 때는 시간이 조금 걸리실 

거라 생각됩니다. 용량이 조금 크더라고요.ㅎㅎ






배틀그라운드는 영역이 좁아지는데요. 

좁아지는 영역밖으로 나가게 되면 체력이

줄면서 생존에 실패하게 됩니다.


전 그것도 모르고 왜 체력이 달지? 하면서 

계속 구급치료로 버텼는데 알고 보니 영역이

좁혀질 때 그 영역으로 못들어가서 그렇더라고요.


이럴 때 차량이나 오토바이를 이용하면 아주 

좋답니다. 빠르기 때문이죠.^^


초반에는 일단 생존이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구급약을 많이 찾으시고 헬멧은 꼭 필요합니다.

헤드샷은 순간이니까요. ㅎㅎ


영역이 좁혀지면 이제 생존자들이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모바일이라서 그런지 총 조준이 

어렵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저는 일단 달리는

차를 찾았답니다.^^


앞에 생존자가 보이네요. 어떻게 되었을까요?






총을 맞아가면서 생존자를... 잔인하지만

제가 살기 위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어요.


이로써 생존자는 2명 저와 1명의 생존자만 남게 됩니다.

시작은 60명으로 시작되었는데 정말 심장이 쫄깃쫄깃

하네요. ㅎㅎㅎ 이래서 다들 배그하나봐요.






영역은 거의 좁혀질데로 좁혀진 상태 생존자를 찾는데

안보이더라고요. 모바일이라 찾기가 더욱 어려워요.ㅎㅎ

그런데 이런 저기 보이시죠. 누워서 움직이는 것을

목격하였습니다. ㅋㅋㅋ 저것도 하나의 공략법이겠네요.


하지만 게임은 즐겨야겠죠. 스릴있게 달려 달려~

하지만 결과는? ㅠㅠ


영상에 그결과가 있답니다. 차량 공략법도 있고요.

조만간 올킬하면 영상 올려야겠어요. ㅎㅎ






배틀그라운드 주변의 모든 사물을 이용해서

생존하라~ ㅎㅎ 이번 생존공략은 차량이용이였습니다.





다음에 멋진 공략법을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올킬하는 그날까지~ 멋진 장면을 

담아올게요~


그럼 배틀그라운드에서 뵙겠습니다.

아이디 chagoon을 만나주시면 사정없이

공격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