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도미노피자 [오]포테이토 VIP 할인

by 절짠 2018. 9. 10.
반응형




♥ 도미노피자 [오]포테이토 VIP 할인


안녕하세요~

주말이 가고 월요일이 왔네요.

그냥 월요일이 되면 왠지 모르게 무기력하고

월요병 때문이지 이것 저것 귀찮기도 하잖아요.


이럴때 이렇게 주문배달 해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아요.


전 벌써 배달해서 먹었지만요. ㅎㅎㅎ

이번 피자는 누군가의 특급이벤트로 받게

되었습니다. 신나 신나!~


피자는 [오]포테이토 라지~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 매니아를 위한

특급 이벤트를 하는데요. 3개월 안에 6회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4장의 특급 할인 쿠폰이

발급이 되네요. 생일 방문포장은 무려 50% ㅎㅎ


그거 아시죠? 도미노 피자는 매주 화요일에

방문포장시 40%할인이 적용된답니다. 

꼭 방문하셔야만 할인적용이 된다는 점 유의하세요.






방문포장 주문안내서입니다. 매장에 방문해서

주문하게되면 기다려야하는 시간이 길잖아요.


스마트폰이나 전화를 통해서 미리 주문하시면

더 큰 혜택과 더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오~포테이토 라지 입니다. 포장 박스를 열자마자

바로 오~하고 감탄사가 나오네요. ㅋㅋ


맥주가 마시고 싶었고 안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특급 피자선물을 받아서

맥주와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한느끼한 [오] 포테이통인데요. 느끼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강추합니다. ㅋㅋ


맥주 안주로도 너무 좋아요.

조금 느끼하다고 생각 된다면 걱정마세요.

우리에겐 핫소스와 피클이 있으니까요.ㅎㅎㅎ






날씨도 꿀꿀하던 날 이렇게 스페셜 특급이벤트 선물을

받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정말 요리하기 싫을 때나 귀차니즘 폭발했을 때

기분전환에 도움이 될 맛있는 피자배달은 어떨까요?


꼭 할인 적용해서 맛있는 피자 배달주문해서 

맛있게 먹자고요.^^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