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휴게소 간식 소떡소떡 집에서 만들어먹기 쉬워요

by 절짠 2018. 5. 14.
반응형




♥ 요즘핫한 휴게소 간식 소떡소떡 만들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요즘 휴게소나 분식집여기저기서 핫한 소떡소떡

집에서 한번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어요.^^ 


마트에서 장을 보는데 와이프가 갑자기 휴게소에서

먹어봤던 소떡소떡이 먹고싶다는 한마디에 급 집에서

만들어 먹기로 하였죠. ㅎㅎ


재료는 너무 간단해요. 프랑크소세지와 떡볶이 떡 

저희는 치즈가 들어간 떡으로 샀어요. 


조리방법도 너무 간단한데요. 후라이펜에

노릇노릇하게 될 때 까지 구워주시면 끝~

마무리로 꼬치용 이쑤시개에 이쁘게 꽂아주세요.







소스는 다 다를텐데 저만의 레시피는 

{고추장한큰술, 다진마늘 조금, 꿀 반큰술, 케첩 반큰술,

설탕 반큰술, 고추가루 반큰술 그리고 후추와 식초 조금을

넣고 비벼주세요.} 여기서 후라이펜에 약한불로 소스를

약간 조리해준다면 더욱 맛있는 소떡소떡 소스가 된답니다.






잘 만들어진 소떡소떡 소스를 맛있게 구워진 꼬치위에 

듬뿍 듬뿍 발라주시면 됩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면 휴게소에서 사먹는 

돈으로 많은 양의 소떡 소떡을만들수가 있다는 장점~


하지만 뭐니 뭐니해도 여행때 휴게소에서 사먹는

소떡소떡이 가장 맛있는 거 아니겠어요? ㅎㅎ






주말에 간단하게 이렇게 만들어 먹는 것도 괜찮네요.

맥주안주로 좋은 것 같고요. 떡볶이 떡하고 

프랑크소세지하고 미리 사놓고 손님이 올때 식사후

간단한 맥주안주로 만들어서 먹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정말 간단한 소떡소떡 만들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