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간단한 야식추천 원할머니보쌈 배달이요~

by 절짠 2018. 5. 15.
반응형




♥ 간단한 야식추천 원할머니보쌈 배달이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고민되는 "저녁뭐먹지?" 

먹고 싶은건 많은데 해먹자니 귀찮고 간단하게 

빨리 만들어져서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나 고민하게 되죠.


얼마전 와이프하고 저녁메뉴로 고민하던 중에 

불쑥~ 서프라이즈를 해주신 대전 지인분들

집에 도착하니 현관문고리에 무언가가 걸려있네요.


바로 원할머니보쌈 포장지가 걸려있었습니다.;;

마침 와이프가 족발이나 보쌈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

어떻게 알고는;; 정말 놀랐어요^^


그래서 원할머니보쌈을 먹게 되었는데요.

괜찮아서 이렇게 포스팅 해보아요.^^


이곳은 다른 곳과 다르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배달이 되네요. 무슨 도시락인 줄 알았답니다. ㅋㅋ





포장이 잘되것을 보고 어디 놀러갈 때 가져가도

괜찮겠더라고요. 비닐을 벗길 필요도 없이 뚜껑만

열어서 먹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의 저녁주인공 보쌈입니다.^^

원할머니보쌈은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저는 처음으로 얇게 썰린 떡하고 보쌈을 먹어봤는데요.

오~너무 너무 맛있네요.ㅎㅎ 다음에는 떡만 더 추가해서

배달 주문 해봐야겠어요. 






보쌈을 맛있게 싸먹는 여러종류들이 있어요.

쌈무도 은근 괜찮네요.ㅎㅎ 


자기 취향에 맞게 맛있게 먹으면 되는 거 아니겠어요?

^^ 전 이날 떡에 꽂혔답니다.






야채와 소스까지~ 보쌈과 하나 하나 함께 먹어보는 

재미도 있는 것 같네요.^^


와이프랑 "이렇게도 먹어봐 맛있어~"

"저렇게도 먹어봐" 하며 이렇게 저렇게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첫째딸도 보쌈과 같이 온 국에 밥말아서 주었는데

너무 잘먹어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보쌈이 부드러우니까 맛있나봐요. ㅎㅎ






새우젓소스에도 함량과 보관법까지

다르긴 다르네요. ㅎㅎ






야식은 역시 보쌈입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아 배고파;;





음식하기 귀찮은 날 저녁이나 저녁을 부실하게 

먹어서 배고픔이 느껴질 때 야식으로 추천할만 하군요.


오늘 야식도 그럼 원할머니보쌈으로?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