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저녁식사초대 푸짐한 한상 돌솥밥과 모듬회

by 절짠 2018. 5. 14.
반응형




※ 저녁식사초대 푸짐한 한상 돌솥밥과 모듬회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간만에 저녁식사초대를 받아서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즐겁고 맛있는 저녁식사여서 포스팅해보아요.^^


준비하신 것은 돌솥밥과 반찬 그리고 모듬회랍니다.

식탁이 큰데 꽉차네요. ㅎㅎㅎ


음식은 따로 주문하시지는 않고 다 사셨다고 해요.

돌솥밥도 배달하셨다고 하는데 이거 괜찮네요.

저도 손님이 오면 직접음식하지 말고 이렇게 배달해서

먹을까봐요. ㅋㅋ 가격도 괜찮았어요.^^






돌솥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반찬이 온다고 해요.

반찬도 깔끔하니 하나하나 다 맛있네요.^^






돌솥밥에 양념간장을 넣고 취향대로 반찬등을

넣고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요. 


입맛없을 때 저도 와이프랑 한번 배달주문해서

먹어보려고요. ㅎㅎ 맛있네요.^^






이날 저녁의 메인인 모듬회 입니다.^^

거의 안주나 마찬가지죠. 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연어회가 윤기 자르르하게 

잘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이날 군산에서만 판매하고 있다는

양생주를 마셨는데요. 버섯향이 나면서 

목넘김도 좋고 저도 사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떤분들은 양생주가 귀하다고 말씀하시네요.

군산의 롯데마트나 GS마트, 이마트등을 가보았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었어요.;; 여러 마트들을 돌며

꼭 찾아서 사야겠습니다. ㅎㅎㅎ






회가 모자를까봐 연어회 작은 것을 또 사셨더라고요.

연어회 너무 좋아요~^^






맛있는 돌솥밥에 푸짐한 모듬회 그리고 이날

새롭게 알게된 양생주까지 너무 즐거운 저녁식사였어요.


저녁식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손님이 오면 저도 이제 돌솥밥과 회를 준비해

보려합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