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봄소풍 예쁜도시락 만들기

by 절짠 2018. 4. 10.
반응형




♥ 봄소풍 어린이집 예쁜도시락 만들기


봄바람이 살랑살랑 벚꽃 만개하는 봄시즌

날씨가 좋다보니 봄소풍을 가는 어린이집, 유치원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이렇게 봄소풍을 가게 되면 엄마들은

바빠지게 되죠. ㅎㅎ 우리 아이에게 이쁜 도시락을 싸주고

싶은 마음은 엄마라면 다 가지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저희 와이프도 그런 마음이건 같아요. 첫째딸이 지금

4살인데 어린이집에서 소풍을 간다하니 갑자기 분주해지기

시작하면서 마트에서 이것 저것 사오더니 정신없이 도시락을

준비하더라고요. ㅎㅎ 옆에서 저는 그저 두 아이를 보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준비된 도시락들이에요. ㅎ


제가 준비한 것은 아니지만 옆에서 김밥끝트머리를

먹으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웰빙김밥과 딸기, 메추리알, 그리고 소세지~

아이가 먹는거라서 귀욤귀욤하게 조금 신경을

쓴듯 한 것이 눈에 보이네요. ㅎㅎ






저는 잘모르지만 와이프는 어린이집 선생님의

도시락까지 준비를 하더라고요.


선생님의 도시락에는 만두와 LA갈비 추가요~

ㅎㅎㅎ 집에서 나도 좀 해줘봐라~

나도 만두와 LA갈비 좋아한다구~^^;;





이렇게 도시락만 보고 있는데도 제가 소풍을 간 것 마냥

마음이 설렘설렘하네요.^^


주말에 아이들과 나들이갈때 간단하게 나마 우리아이들을

위해서 귀여운 도시락을 싸보시는 어떨까요?


저도 주말에 나들이갈때 간단하게 나마 귀욤귀욤하게 

유아틱스러운 도시락을 한번 만들어 보렵니다.^^


지금까지 제가 만든 것이 아닌 와이프의 작품을

찍어서 하는 봄소풍 예쁜도시락 만들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