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전주 달지않고 맛있는 마카롱 부띠끄 선물포장

by 절짠 2018. 3. 14.
반응형



♥ 전주 달지않고 맛있는 마카롱 맛집

마카롱 부띠끄~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2월14일 발렌타인데이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월14일 화이트데이가 찾아왔네요.;;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날이잖아요. 하지만 요즘은 사탕보다는 

초콜릿이나 다른 선물로 주곤 하는데요.


저도 이번에 화이트데이에 추천할 선물하나

소개해 보려고요. 바로 마카롱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마카롱에 맛에 푹 빠졌죠~

저도 그중 하나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한

마카롱 부띠끄 디저트 카페입니다.






디저트 커피 전문점 모닝세트도 판매하네요.

마카롱1개 2000원이잖아요. 


마카롱을 실제로 보게되면 정말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실거에요.






자 마카롱 부띠끄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마카롱 부띠끄 디저트 카페는 저희처럼

포장하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그만큼 마카롱이 맛있다는 이야기겠죠?






아이들만 아니었어도 와이프랑 같이

마카롱 하나씩 커피와 먹으면서 서로 

스마트폰만 바라볼텐데요. ㅎㅎㅎㅎ






마카롱 부띠끄의 메뉴에요. 커피가격이 너무 괜찮네요.

수제 TEA부터 여러종류가 있는데 전 수제 에이드

레몬이 마시고 싶었습니다.


전에 군산에 위치한 스위트인디아에서 

레몬에이드를 마셨는데 정말 맛있어서

다른 곳은 어떤지 궁금하더라고요.






또한 이곳은 자부심이 대단한듯해요.


*저희 마카롱 부띠끄에서는 최고의 

재료만 사용합니다.


마카롱에 들어가는 재료가 적혀있고,

더 대단한 것은 이곳 사장님의 어머님께서

직접 블루베리, 검정깨, 땅콩, 콩가루등을 

재배하신다고 합니다. 엄지척





자 그럼 마카롱이 어떻길래 전주에서 유명한지

한번 구경해볼까요?






머랭쿠기와 꼬끄후레이크 그리고 쫀드기 입니다.^^

몇개사서 아이간식으로 주면 좋을 거 같아요.






자 마카롱 부띠끄의 마카롱들 입니다.

이곳 마카롱은 답례품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종류가 정말 많이 있죠? ㅎㅎ 

전 이렇게 두꺼운 마카롱 처음봤어요.






마카롱 보관방법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마카롱은 냉장 디저트 입니다.

냉장실에서 꺼낸 후 5분, 냉동실에서 꺼낸 후

10분 안에 드시는게 맛있습니다.

필링이 녹았을 경우 냉장고에 넣고 

다시 차갑게 해서 드세요.

냉장/냉동시 밀폐보관 해주세요.


구매하신 후 최대한 빨리 드시길 권장드리며

이틀 이상 보관하실 경우 냉동보관 해주세요.


라며 자세히 보관법이 적혀있습니다.






이날 저희가 구매한 마카롱이에요.

형형색색 너무 이쁘죠~


두툼한게 너무 많에 들어요.ㅎㅎ


많은 분들이 마카롱하면 달다는 생각을 하시는데

이곳 마카롱 부띠끄의 마카롱은 달다는 느낌은

많이 들지 않아요. 그래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달지 않은 마카롱을 찾으신다면 이곳 추천합니다.






오늘이 화이트데이인 만큼 포장해서 선물 주시는 

분들 정말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화이트데이 사탕보다는 마카롱 어떤가요?

센스있는 분이라면 데이트 할때 간식으로

포장해서 가면 정말 점수 많이 따겠죠?ㅎㅎㅎ





아직 화이트데이 선물 아무것도 준비 하지 않은

1인으로써 퇴근하면 바로 달려가야겠습니다.^^





저와 같이 준비를 못하신 분들은 어서 어서

서두르자고요.^^ HURRY U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