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 현지인 맛집 해돋이해장국 뼈다귀해장국 No.1

by 절짠 2018. 3. 14.
반응형




♥ 내생의 최고의 뼈다귀해장국 군산 해돋이 해장국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몇일 전에 외국인직장동료의 추천으로 점심식사를

먹으러 군산 나운동으로 향하였습니다.


여기서 재미있는 것은 군산에 3년정도 살았던

한국사람인 제가 추천한 것이 아니고 한국에 1년정도

살았던 외국친구가 추천해서 간 곳입니다.


그곳은 바로 군산 나운2동 행정복지센터 바로 옆에

위치한 해돋이해장국집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저희집 바로 옆이라는 점이죠.

집 바로 옆에 이런 맛집이 있었는데 몰랐다니;;

그래도 외국친구덕에 알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해돋이해장국 영업시간

06:00~21:00까지 이고 휴식시간은 15:00~17:00까지 입니다.


휴무일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이 휴무일이 참고하세요.


그리고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아이들때문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것이

편하거든요. 다음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거나 손님들이

오면 포장해서 술안주로도 정말 괜찮을 거 같아요.






저희는 조금 이른 12시가 조금안된 시간에 

왔는데요.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식당에는 두팀

정도가 식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외국친구의 강력추천 메뉴 뼈다귀탕을

주문하였고 음식이 나올 때쯤 부터는 손님들이

식사를 하러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고요.






맛집답게 반찬들도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해장국집의 생명은 깍두기와 김치아니겠어요?

그냥 맛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스페셜 게스트한테만 준다는

'모주'인데요. 직접 담그신 모주를 외국친구와 저에게

주시더라고요. 알고보니 외국친구가 이곳 단골이고

매번 오니까 특별히 주시는 거라고 하네요.


이게 뭔가 바뀐듯 해요. ㅎㅎ 제가 단골이고 외국친구를

데리고 와야하는게 맞는것 같은데 말이죠.^^;






모주를 마시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는동안

저희가 주문한 뼈다귀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제가 뼈다귀해장국을 좋아해서 맛있는 집

여러 곳을 다녀봤거든요. 외국인이 추천하는 이곳의

뼈다귀탕의 맛이 어떤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






양으로도 합격~ 왠만한 뼈해장국집 가면 돼지등뼈를

많아야 3덩이 주잖아요. 이곳은 무려 큼지막한 것으로

4덩이씩이나 준답니다. 정말 푸짐해요.






돼지등뼈의 살들이 야들야들 정말 부드럽고 

너무 너무 맛있어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뼈해장국 중에 정말 최고~ No.1이었습니다.


외국인이나 한국인이나 맛있는 건 잘 아나봐요.ㅎㅎ





미쿡친구 덕분에 정말 맛있는 뼈다귀해장국집을 

알아서 너무 행복했어요.


사람입맛은 다 다르기 때문에 "꼭 가서 드세요!" 이렇게는

말 못하겠지만 저에게는 정말 No.1 이었답니다.^^


다음엔 포장해서 와이프랑 같이 먹으려고요.

저보다 뼈해장국을 더 좋아한답니다.^^


군산 나운동에서 점심 뭐먹을지 고민되신다면

해돋이해장국에서 뼈다귀탕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