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전주 객사맛집 서양주택 데이트 및 소개팅 장소 추천

by 절짠 2018. 3. 11.
반응형




♥ 전주 객사맛집 서양주택

(소개팅 & 데이트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전주의 객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았는데요.


그이름은 바로 '서양주택' 입니다.^^

전주 객사에는 삼백집을 비롯해서 이쁘게

꾸며진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데요.


정말 많은 분들이 데이트를 하러 오시는 거 

같더라고요. 특히 객사의 특징은 여성분들이

많이 온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에요.


서양주택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운이 좋다면 서양주택 주위에 주차자리가

있으실 거에요. 저처럼요.ㅎㅎ


이곳의 영업시간은 

11:30 ~ 23:00까지 입니다.


전화번호는 063-906-9993

예약문의 하신분들은 위의 번호로 전화하세요.ㅎ




자 그럼 들어가 볼까요?






와인을 찍으려고 한게 아니고 아기의자를 

찍으려고 했는데 이런 맙소사 손이 저절로

와인으로 가네요. ㅎㅎ


이곳 서양주택은 아기의자도 있답니다.^^






그리고 1층, 2층, 3층 테라스까지 테이블이

있답니다. 날씨가 풀리면 3층 테라스에서

분위기 좋게 식사하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아쉽지만 사진이 없네요. ㅠ

밑의 계단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서양주택의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괜찮은데 

찍어놓은 사진이 어디로 갔는지;; 맙소사 


그럼 일단 메뉴를 볼까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비프 필라프

고르곤졸라 피자 그리고 쉬림프 로제 파스타

주문 하였습니다.


어떤게 맛있는지 잘 몰라서 직원분의 추천을

받았답니다. ㅎㅎ 친철하게 가르쳐주시네요.


와이프하고 단둘이 왔다면 분위기좀 낼겸 

와인한잔 하는데 서로 애들보느냐고 

그럴수가 없었네요. ㅠ






음식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곳은 아기를 데리고 올경우에는 저녁보다는

낮시간에 와야겠어요. ㅎㅎ


별건아니지만 연인들이 데이트를 왔거나

남녀가 소개팅을 왔는데 아기가 계속 울어서

분위기를 깰까봐 그렇답니다.^^;;


막둥이가 원래 순한데 이날따라 찡찡거려서

주위분들에게 조금 미안하더라고요.;;






이곳은 식사가 나오기 전에 이렇게 바게뜨빵이 

나옵니다. 첫째가 혼자 다먹는다고 아무도 안주네요.


하지만 음식이 하나하나 오면서 상황은 달라졌지요.ㅎㅎ






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바로 쉬림프 로제 파스타네요.

직원분이 손님들이 많이 찾는 음식이라고 

추천해 주셨어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데코레이션이

이쁘게 잘되어 있네요.


맛 또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두번째 요리는 비프 릴리프 입니다.

이건 첫째 먹이려고 주문했는데요.

첫째는 비프 릴리프 보다 더 좋아하는 

음식이 있었답니다. ㅎㅎ


그래서 비프 릴리프는 제가 거의 다 먹었죠.







와이프와 첫째딸의 입맛을 사로잡은 바로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와이프는 몇번이나 이곳 고르곤졸라 피자가

너무 맛있다면 감탄을 했습니다.


꿀에 찍어먹는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서양주택에 오신다면 꼭 드셔보시기 바래요.^^


첫째딸이 원래 피자 한조각 이상을 안먹는데

이날 무려 3조각이나 먹었으니 말다했죠.






이날 막둥이가 울고 찡찡데고 해서 좀 미안했는데

이런 사장님께서 자몽에이드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식사를 다하고 나가면서 애들 때문에 연인들

데이트하는거 분위기 망친거 같아서 죄송하다고

말하니 절대 그런거 신경쓰지 말라고 하시네요.


사장님 마인드 너두 좋으셨어요.^^






오늘의 엄마 아빠 힘들게한 주범 막둥이~

귀여워서 참는다~ 전 막둥이가 우는거 

조금은 이해 할 수 있어요. 왜냐

엄마, 아빠, 누나는 맛있는거 먹는데 왜 자기는

안주냐는 눈빛인 거 같았어요. ㅎㅎ


조금만 더 크거라 그럼 먹지 않으려고 해도

억지로 줄테니까 말이다. ^^





아직 막둥이가 어리다보니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는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와이프나 저나 기분전환도 되고

너무 즐거운 하루였던거 같네요.


이렇게 데이트 & 소개팅 장소로 추천했는데 

서양주택을 찾은 분들이 식사하러 온 저희 

식구를 만난다면 좋은 분위기 깨지겠네요. ㅎㅎ


가끔한번씩 이런 외식도 참 좋은거 같네요.

지금까지 전주 객사 분위기 좋은 

서양주택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