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전주 10대 베이커리 선정빵집 최재호 베이커리

by 절짠 2018. 3. 13.
반응형




♥ 전주 10대 베이커리 선정 최재호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전주에서 요즘 핫한 빵집을 한 곳 소개하려고요.

전주 10대 베이커리에 선정된 빵집 

'최재호 베이커리'인데요. 


어떤 곳이길래 전주 10대 베이커리에 선정되었나

한번 볼까요?^^

플래카드에 전주 10대 베이커리 선정 그리고

전주 맛집이라고 표시 되어있네요.^^


몇년 후에는 꼭 전주 10대에서 전국 10대로 

바뀌었으면 하네요.ㅎㅎ 


그리고 이곳은 요일별로 행사를 하나봐요.

요일빵은 1+1 이네요.ㅎㅎ 


신제품도 소개하네요. 마늘바게트가 신제품

인가봐요. 마늘빵은 향이 정말 냄새깡패입니다.^^















영업시간 : 10:00~24:00

전화번호 : 063-221-9096





요일마다 100개한정으로 1+1 행사를 하는데요.


요일빵


월요일 - 마약빵

화요일 - 로띠번

수요일 - 피자빵

목요일 - 슈크림 소보루

금요일 - 베이컨 소세지

토요일 - 명품단팥빵

일요일 - 국진이빵


제가 갔을때는 요일빵은 벌써 끝나고 

없네요. 100개 한정이라 늦으면 안될듯해요.






전주 10대 베이커리 선정 빵집이라서

표창장도 많이 있네요.


노력의 대가인 하나의 자부심이죠.






최재호 베이커리의 BEST MENU 입니다.


슈크림빵, 명품단팥빵, 고로케버거, 밤빵


이날 저희는 베스트 품목중 슈크림빵을 샀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게 슈크림빵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베스트 중에 안먹어본 것을 먹어봐야겠어요.

한번에 베스트 다 먹어보면 재미없잖아요.


한번갈 때마다 베스트 한개씩 먹으려고요.^^







최재호 베이커리의 내부에요.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입구 오른편에는 테이블이

2개 위치해있고 중앙과 왼쪽편에 빵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Hot 한 빵집답게 손님들이 정말 끊임없이

오네요.^^ 전주 10대 베이커리 인정.






왼쪽 테이블에는 요런 깜찍한 것들도 있답니다.^^

깜찍해서 사진한번 찍어봤어요.






빵집내부의 테이블에도 이곳 빵집이 맛있다고

BEST라고 적혀있네요.^^






자 그럼 어떤 메뉴가 있고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최재호 베이커리 메뉴와 가격

(사진에서 확인하시죠^^)


최재호 베이커리 BEST 고로케버거도 보이네요.





BEST 명품단팥빵도 보이고요.^^

다음번엔 꼭 명품단팥빵 사서 맛보려고요.

전국 No.1 이성당의 단팥방과 어떻게 틀린지

맛보고 싶어졌어요.^^


10대 베이커리 선정빵 슈크림빵도 보이네요.

이곳의 BEST이자 10대 베이커리 선정 빵이었네요.






BEST를 보고나니까 BEST만 보인답니다 ㅎㅎ

밤빵도 보이죠? 가격과 함께요.


BEST뿐만 아니라 빵하나 하나 정말 다 맛있어 보여요.

그래서 저희는 이날 전주 10대 선정 슈크림빵 빼고는

BEST가 아닌 맛있어 보이는 빵으로 샀답니다.






케익은 다 팔렸는지 두개만 남아있네요.

케익도 정말 맛있어 보여요. 






이날 저희가 산 빵들이에요.^^

맛있는 빵들을 산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ㅎ





전주 10대 베이커리에 선정될만큼 빵들이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빵들이 잘팔리다 보니 바로 바로 만들어서

그런지 빵이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제 전주에 가면 꼭 들려야 할 곳이 생겼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네요. 어디로든 떠나자고요.~


오늘의 명언


"주여, 제가 이룬 것보다 항상 더 많이 갈망 하게 하소서."

Lord, grant that I may always desire more than I accomplish


미켈란젤로(Michelangel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