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떡볶이맛집 수송동 빨간망토 뷔페식 무한리필?

by 절짠 2018. 3. 10.
반응형




※ 군산 수송동 뷔페식 무한리필 프리미엄 

즉석떡볶이 빨간망토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랜만에 점심으로 분식을 먹게 되었는데요.

이번엔 차돌떡볶이라는 것을 먹어봤습니다.^^


군산에서 분식하면 잡탕을 주로 먹는데요.

이번에 마눌님이 떡볶이가 맛있는 집을 알았다고

점심먹으러 가자고 해서 찾은 곳이 바로


'빨간망토' 입니다.,


군산 수송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식사를 다하고 나오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빨간망토는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주차는 건물 뒷편에 지하주차장이 있지만

많은 차들로 인하여 주차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어요.


군산 청화삼대 맞은편에 지하주차장이 보입니다.





빨간망토는 뷔페식 무한리필 &

프리미엄 즉석떡볶이 집이라는 것을 강조하네요.


군산 더파티스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영업시간은 11:00~22:00까지 이며 마지막주문은

21:00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빨간망토 내부도 찍어보았어요.^^






뷔페식 무한리필이니 마음껏 먹어도 되겠어요.ㅎㅎ

하지만 저희는 뷔페보다는 세트 메뉴로 

주문하였답니다.^^ 차돌떡볶이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여서 말이죠.ㅎㅎ 






이른 점심시간 인데도 손님이 꽤 있었어요.

그리고 놀란 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학생들이 많이 있더라고요.ㅎㅎ


제가 초등학교 다닐 때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었는데 놀라웠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것은 SET 2

프리미엄떡볶이(차돌떡볶이)+국물어묵+수제모듬튀김+주먹밥

이렇게 나오는 것으로 주문 하였습니다.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첫째공주 36개월 넘기기전에 한번 와야겠는걸요. ㅎㅎ






차돌박이 같은 것은 추가 토핑해서 먹으려 했지만

둘이서 먹기에는 SET 2의 양이 적은게 아니더라고요.


3명이서 오면 추가로 토핑을 추가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지요.^^


그리고 이곳의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 입니다.






과일에이드가 드시고 싶다면 인스타에 인증샷을

올리면 과일에이드 한잔이 무료? ㅎㅎ






저희가 주문한 것은 무한리필이 아니기에

직접 이것 저것 가져다 주시네요.^^


무한리필을 이용시에는 SELF 랍니다.





첫번째로 주먹밥을 가져다 주었어요.

요즘 느끼는 거지만 요즘 주먹밥은 마요네즈가

많이 들어갔더라고요. 잘게 썰리 야채와 참치도 함께요.


그래서 그런지 첫째가 주먹밥은 거의 다 먹었어요.ㅎㅎ





주먹밥 비비는 움짤입니다.^^



0



주먹밥을 하나 먹어보았는데 맛있네요.ㅎㅎ

대부분의 주문요리가 맵기때문에 주먹밥은

첫째딸에게 양보하였습니다. 






두번째 나온 음식 국물어묵~

어묵은 따뜻한 국물에 바로 먹는게 제맛이죠.


하지만 식었다면 제 취향대로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답니다.ㅎㅎ






오늘의 메인 프리미엄 차돌떡볶이가 나왔네요.ㅎㅎ

차돌박이 고기가 들어간 떡볶이는 처음이에요.

그래서 많은 기대를 하지 않고 먹었는데!!??


이거 뭐지? 고기의 불맛이 매콤한 떡볶이 국물과

너무 잘 어울리는거에요. 좀 놀랬어요. 


매콤하고 담백하고 거기에 불맛까지~

마눌님도 제가 맛있어 하니까 신기한가봐요.

전 다른건 몰라도 차돌떡볶이는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떡볶이국물도 매콤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그렇게 차돌떡볶이에 반해 있을 때 바삭한 튀김이

나왔습니다. 케찹과 간장소스도 나왔는데

뭐니 뭐니 해도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

제맛 아니겠어요? ㅎㅎ






요렇게 김말이를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구요. ㅎㅎ






빨간망토는 넓은 공간의 놀이방(KIDS ZONE)이 있어요.

깔끔하게 잘꾸며져 있네요.ㅎㅎ


식사하면서 아이들이 잘있나 볼 수도 있고요.






식사를 다하고 나가는 길에 빅베어 옆에서 사진도 

찍고 정말 만족스러운 빨간망토네요.





맛도 맛이지만 이곳 사장님께서 매우 친철하시고

하나하나 많이 신경써 주시네요.^^


다음엔 무한리필로 와서 맘 것 먹고가겠습니다.^^


이렇게 또 오랜만에 분식요리를 먹으니까

옛날 생각도 나고 좋았네요. 옛날 학찰시절에 

정말 떡 순 튀 (떡볶이, 튀김, 순대)많이 먹었는데요.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나중에 집에서 고기 사다가 한번 해봐야겠네요.ㅎ


공감 클릭은 많은 힘이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