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 수송동맛집 명품숙성목살 리가든

by 절짠 2018. 3. 8.
반응형




※ 군산 고기가 맛있는 수송동 맛집 

명품숙성목살리가든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늘은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리가든이라는 

고기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두툼한 고기를 숙성시켜 명품고기로 만든다는

바로 그곳 명품숙성목살 고기맛집 리가든!


실외부터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눈에 들어오네요.

그럼 실내는 어떨까요?






밖에서도 리가든의 숙성중인 명품고기를 

두눈으로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수송동 리가든은 롯데마트 뒷편 주위에

도로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마 찾기 쉬우실거에요. 눈에 간판과

식당 디자인이 확 튀거든요.^^






리가든의 영업시간


오전 12:00~오후 12:00까지 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오른쪽에 숙성이 된

오늘 제가 먹게될 고기들이 저를 기다리는데요.


고기의 품질이 좋다는게 눈으로도 확인 할 수 있네요.

이날 이른시간인데도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마지막에 식사를 다하고 나갈때는 주말이라 그런지

밖에서 기다리는 분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고기집과는 다르게 벽면에 메뉴판부터

뭔가 확 튀네요.^^ 메뉴가 잘안보이신다면

밑에서 자세히 메뉴를 하나하나 보겠습니다.






누구나 식당에 가면 한번씩 확인하는

원산지표시 입니다.


저도 식당에 가면 꼭 한번씩 확인한답니다.^^







자 이제 리가든의 상차림 메뉴를 볼까요?


일단 메뉴를 보면 장문의 글이 적혀있는데요.

리가든 대표 사장님의 글인데요.


글을 보면 정말 사장님이 많은 노력을 했구나를

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은

서비스도 좋고 직원분들 다들 친철하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명품목심염전구이 2인분과

첫째아이가 먹을 수 있게 리가든 계란찜 그리고

공기밥 한개 마지막으로 와이프와 한잔 마실

맥주를 한병 주문 하였답니다.^^


메뉴가 무엇이 있나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씩 보시기 바래요.






테이블에는 멋진 문구가 적혀있네요.

"평범함이 특별함을 이기다~"


리  가  든






이곳의 장점 테이블 위에 모든게 다 있습니다.

컵, 술잔, 접시등등 말이죠.


가족과 함께 식당가면 가장 많이 직원을

찾는 이유가 ("여기 접시 좀 가져다주세요."

"맥주잔 좀 주세요~", 소주잔 좀 주세요") 잖아요.


제 생각에 이곳은 그렇게 종업원을 찾는 요소들을

없애고 손님들 고기를 더욱 맛있게 굽는데에

신경을 쓰게 끔 한 것같아요. 왜냐 이곳은 손님들이

고기를 굽지 않아요. 다 맛있게 구워준답니다.^^






오~숯과 불판이 왔습니다.^^

불판이 무슨 중국 삼국시대 전투모 같네요.ㅎㅎ


리가든 정말 특이해 특이해~






그리고 이곳은 소스가 무려 4개~^^

머스타드, 와사비, 간장, 마지막하나는 기억이;;

그냥 고기특제소스라고 하죠.ㅎㅎ


무튼 그렇습니다. ㅎㅎㅎ;; 난감하네~






고기를 주문하면 나오게 되는 리가든의

반찬들을 소개합니다.~






반찬도 하나하나 깔끔하고 맛있답니다.^^


밑에 이미지를 보시면 무엇같이 보이세요.

전 처음에 저걸 보고 냉채인 줄 알았어요.;;


그래서 한입 먹어보니 아니더라고요.;;

와이프왈 "그거 끓여먹는거야~";; 또 난감하네~


'갑 분 싸'

(갑자기 분위기 싸해졌습니다.)








알고 봤더니 맑은 해물탕이었습니다.

탕을 끓여서 국물을 맛보는 순간 제머리에 

떠오른건 오직 단하나 '소주'~


와~ 진짜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하니 한잔을 부르는

바로 그맛이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첫째를 위해서 주문한 리가든 계란찜

그냥 계란찜이 아니네요. 속에 치즈가 들어 있어서

맛도 고소하고 공기밥에 계란찜과 목살을 잘게 잘라서

주니까 너무 잘먹더라고요. 엄마를 닮아서 그런가

첫째공주는 고기를 좋아 한답니다.^^






자 이제 고기를 구워주시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두툼한 명품목심염전구이 입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생기더라고요.

염전구이는 무슨 뜻일까?


염전은 소금을 만들기 위하여 바닷물을 끌어

들여 논처럼 만든 곳을 염전이라고 부르는데

그럼 염전에서 구워먹던 고기?


사장님한테 물어볼 것을 궁금증 유발;;





맛있게 고기가 익는 건 움짤이 최고죠.


0




가까이 고기 굽는 것을 찍어 보았어요.

아~ 두툼한 고기가 제눈에 아른아른거리네요.;;


오늘 저녁은 완전 고기먹을 각~





고기 굽기 움짤 2탄~^^


0




보이십니까 리가든이 어떤 고기를 사용하는지요?

정말 좋은 고기인건 확실하네요.






고기 굽기 움짤 3탄 ㅎㅎ 고기 육질이 끝내줍니다.



0




전 정말 손하나 까딱안했어요. 그저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고기를 자르고 구워주시는 것을 

바라만 보았을 뿐이죠.^^


정말 맛있게 구워주신답니다.






고기가 다 구워졌다면 마지막으로

리가든 특제버터를 발라주는데요.


고기의 고소함을 한껏 끌어올려주네요.

고기위에 버터를 바르니 윤기가 자르르르

더욱 맛있어 보여요.





이건 정말 꼭 먹어봐야합니다.

와이프와 저는 고기맛에 완전 만족했어요.


고기 굽기 움짤 4탄 버터신공 윤기자르르~


0




혹시 뭐가 빠진 거 같다고 생각들지 얺으신가요?

맞아요 바로 상추가 없어요. 그대신 양배추와 야채들이 

있어서 소스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맛집의 단점은 포스팅하면 또 먹고 싶다는게 흠이네요.





이날 정말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였고

맛있는 고기와 서비스도 좋아서 대만족이었습니다.


다음에 손님들이 오면 같이 오고싶다네요.

군산에서 고기가 생각날 때는 수송동에 위치한

리가든에서 명품숙성고기 어떠세요?^^


오늘의 명언


"20대에 당신의 얼굴은 자연이 준 것이지만, 50대의 당신의 얼굴은 스스로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Nature gives you the face you have at twenty, it is up to merit the face you have at fifty.


가브리엘(코코)샤넬

(Gabriel Coco Chane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