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전주 애슐리W STS점 주말런치 신메뉴 및 가격정보

by 절짠 2018. 3. 6.
반응형




♥ 전주 애슐리W 주말런치 신메뉴 및 가격정보

(지금 애슐리는 딸기 축제중)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애슐리에 왔는데요.

이게 왠걸 딸기 축제중이더라고요. 오예~ㅎㅎ


항상 군산 애슐리만 가다가 이번엔

전주 STS점 애슐리로 와보았어요.


전주 STS점 애슐리W는 전주 홈플러스 옆건물

CGV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CGV건물 뒤쪽으로 가면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곳이 있어요. 처음에 찾을 때

애먹었죠. 홈플러스로 들어갈뻔 했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까지 입니다.


전화번호는 063-237-1032 예약을 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W매장 평일런치 가격 : 13,900원

W매장 평일디너 및 주말 가격 : 19,900원


다음에는 평일런치로도 와봐야겠네요.^^






자 그럼 전주 STS점 애슐리W로 들어가 볼까요?






우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음식점 위생등급

우수(VERY GOOD)을 받았네요.


아이들과 왔을 때 위생관련해서 안좋으면

기분나쁘겠죠? 하지만 이곳은 우수하다니 

기쁘네요. ㅎㅎ


그리고 애슐리 TOGO MENU 

제가 좋아하는 치즈케익이 있네요.^^


예전에 생일쿠폰으로 몇번 받아갔던 기억이~


지금은 생일쿠폰이 조금 달라진 거 같은데요.

애슐리 클래식에서는 치즈케이크 또는 

초코 브라우니케이크를 받을 수가 있고요.


애슐리W에서는 위의 두가지 케이크와 또는

스테이크중 하나를 선택할 수가 있네요. 

다음엔 생일날 와서 스테이크 가져가야겠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프리미엄플러스 고객에게는 무려 케익과 스테이크

둘다 기념일에 제공한다고 하네요. 


생일 전,후로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그중 하루라도 애슐리에 가시면 케익이나 스테이크를

가져가실 수 있으세요. 하지만 조건은 애슐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입을 해야한다는 거~ 


그리고 혼자간다면 위의 혜택은 못본다고하니

누구라도 데려가시기 바랍니다.^^






센스있게 벨까지 있네요.^^

제가 주말 점심을 이곳에서 먹었는데요.

정말 손님이 많더라고요.


살포시 벨을 눌러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릴거에요.


화장실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애슐리 멤버십 혜택안내와 

애슐리 주차안내입니다.


차를 가져오셨다면 주차장 이용가능 시간을

한번씩 확인해 주세요.~^^






역시 위생우수 레스토랑답게 실내도 깔끔하고

깨끗하네요.^^




소방안전관리자 교육을 받고 난 후부터는

이렇게 꼭 비상 피난 안내도를 확인한답니다.ㅎㅎ


사람일은 모르는거잖아요.^^






환경부담 기부금 제도 안내


애슐리는 음식을 남길 경우 1인당 1000원의

환경부담 기부금을 부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환경부담금을 내는 분을 

못봤어요.;; 뷔페다 보니 먹다 남은 음식이 많겠죠?


맥주(BEER) 또한 있고요.~예준에는 

와인만 있었던거로 알고 있는데 맥주도 이제

마실 수가 있나보네요.^^






대분분 손님들이 스테이크보다는 샐러드바를

많이들 이용하시죠~ 하지만 특별한 날에는

스테이크를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






딸기 축제기간이어서 그런지 식탁에도 홍보가

진행중이네요.^^


생딸기로 가득한 애슐리 리얼 베리 팜~^^


지금 인스타에 애슐리를 팔로우하고 신메뉴 인증샷을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애슐리 식사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당첨되면 좋겠네요.^^






자 이제 하나하나 먹어볼까요?

그시작은 위가 놀라지 않게 하기위해서 스프와

샐러드로 시작하였어요.^^


그리고 전체메뉴를 담아서 찍어봤습니다.^^

사진에 담은 후 역시 다 먹었다지요?ㅎㅎ


애슐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연어인데

아쉽게도 주말런치에서는 연어를 볼 수가 없었습니다.

많이 아쉽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치킨과 칸풍치킨이 저를 위로해 주었지요.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요 피클과 할라피뇨로 

그 느끼함을 잡아주었답니다.^^






위 것들을 먹고 배가 부르고 느끼할 때

얼큰한 쌀국수를 먹어주면 느끼함도 잡고

속이 쫘~악 내려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럼 마지막으로 디저트를~ㅎㅎ






딸기축제다 보니 디저트가 정말 많았어요.

여기서 또 아쉬운건 딸기축제로 인해서 

치즈케익이 없었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아쉬운거 투성이긴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딸기로 만들어진 디저트들 정말 달콤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Good Good






 배도 부르고 해서 스마트폰을 들고 

메뉴 하나하나를 찍어보았습니다.^^


이제 거침없이 사진을 찍는답니다.ㅎㅎ


음료코너~부터 시작됩니다.






와인은 3000원 추가시 무제한으로 드실 수가 있어요.

맥주도 그렇게 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전주 STS점 애슐리W의 신메뉴와 기존 메뉴들을

사진으로 확인 하시죠~


손님들이 많다보니 어떤 메뉴는 지져분한 것도 있고

비어있는 것도 있네요. 양해부탁드려요.^^





마지막 아이스크림까지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딸기축제인데 딸기디저트코서 사진이 없죠?


그쪽은 포화상태여서 도저히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하나 하나 접시에 담은 사진으로 참고 부탁드려요.;;


배불리 맛있는 식사를 하였고 오랜만에 와서 인지

메뉴도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거기에 딸기축제이다보니

디저트도 너무 많아서 좋았고요.


아쉬운 것은 위에 말했듯이 연어와 치즈케익이 없었다는게

조금 아주 조금 아쉬웠습니다.^^


전주에서 점심식사 어디로 갈지 고민되신다면

STS점 애슐리W는 어떨까요?


오늘의 명언


"모범이 최고의 가르침이다."

A good example is the best sermon


B. 프랭클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