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 정통 인도음식맛집 편안한분위기 스위트인디아

by 절짠 2018. 3. 2.
반응형




♥ 군산 정통 인도음식맛집 스윗인디아~

(Sweet India 데이트 추천 장소)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이제 슬슬

봄이 찾아 오려나봐요~^^


이번엔 군산 소개팅 장소로 강력추천 하고 싶은

곳을 소개해보려고요. 바로 인도커리전문점

스위트인디아 입니다. 이곳은 스위티인디아로도 

불리우고 스윗인디아라고도 불려지더라고요.^^


전 부르기 편한 스윗인디아로 할게요.ㅎㅎ


스윗인디아의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전화번호는 063-445-8522


주차장은 진마트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이곳을 포스팅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소개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해 주고 싶은 마음에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아요.^^ 군산에서 소개팅을 하신다면 필독입니다.ㅎㅎ


군산 스윗인디아는 이성당 건너편 군산우체국

바로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 외관인데요. 확실히 확 티네요.

이 거리를 지나가게 되면 한번씩 보게되는거 같아요. 






새해라고 사장님께서 또 이렇게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문구도 적어주셨네요.


주차장은 위에 지도에도 표시되었듯이

진마트 옆에 있습니다. 






이곳 스위트 인디아는 연중무휴입니다.





실내로 들어오시면 각 음식들에 

자세한 설명을 직접 하나하나 다 쓰셨더라고요.

글씨도 잘쓰시는 사장님 ~^^






식사를 다 하시고 나면 디저트로

차 와 커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사를 하고 따로 나가서 커피나 차마시러

나갈 필요가 없어요. 식당안은 분위기도 

좋기 때문이죠.^^






이렇게 사장님이 직접 세팅을 해놓으세요.

전 이곳이 처음이지만 같이 온 와이프와 

대전지인분들은 이곳에 자주 왔나봐요.


사장님은 밖에서 딱 봐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 만큼 옷차림부터 이것 저것

화려하시다고 해요. ㅎㅎ






스윗인디아 실내입니다. 저희는 총 아이둘까지

6명이었어요.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편한 곳으로

자리를 주셨네요.^^


이곳은 말그대로 고급지면서도 아늑하고 

편안한분위기가 장점인거 같아요.^^






여긴 단체석이에요. 오늘 예약이 있어서

저렇게 단체손님 자리로 만들어 놓으신거 같아요.


단체로 방문 하실 거라면 예약은 필수입니다.

깔끔하게 세팅 되어있네요.^^


저희가 일찍왔다가 식사를 하고 나갈때쯤 되니

저 예약석에 예약한 손님들이 꽉 꽉 차더라고요.^^






메뉴에 적혀있은 '메뉴를 1인 주문하시면 

디저트 Bar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잖아요. 헛? 여기 디저트 Bar가 있나?

하고 찾아봤지만 알고보니 위에 이미지에 있는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다는 이야기에요.^^


다른 음식이 있는건 아니랍니다. ㅎㅎ


저희는 이날 여러가지를 주문하였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해산물 크림 리조또 (Seafood Cream Risotoo)

코스트 카디아 양고기커리 (Chost Kadai)

프라운 칠리 (Prawn Chili)

 샐러드 (Salad)

탄두리 램 (Tandoori Lamb)

오리엔탈 파스타 (Shanghai Pasta)


음료는 

망고 라시 (Mango Lassi)

생 레몬에이드 (생 Lemonade)

이렇게 주문하였답니다. 많이도 먹었죠? ㅎㅎ 






음료중 정말 강력추천 메뉴는

생 레몬에이드인데요. 이건 꼭 마셔봐야해요.


아마 식당에 가시면 사장님께서

아주 꼭 먹어야하는 거라고 말씀하실거에요. ㅎㅎ

직접 가셔서 주문하시면 제 글이 이해가 

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






샐러드가 가장 먼저 나왔네요.

샐러드는 제가 거의 다 먹은듯 해요.ㅎㅎ


샐러드가 무슨 빙수같이 나와요.

양도 많답니다.^^





프라운 칠리 (Prawn Chili) 

코스트 카디아 양고기커리 (Chost Kadai)

입니다. 여기에 이제 난을 찍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직접 난 뜯는 법과 찍어먹는 법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알려주시는 것을 끝나지 않고 난으로 커리를

찍어서 손님에게 "아~하세요" 라며 직접 입에

넣어 주신답니다. ㅋㅋㅋ깜짝 놀랐어요.






난은 다드셨다면 추가하는 2000원이랍니다.

저희는 한번 더 추가하였어요.^^






사장님이세요. ㅎㅎ 하나 하나 설명 해주시고

입에 쏙 하고 넣어주세요.ㅎㅎ 이런 분은 군산에 

단 한분밖에 없을거에요.^^


정말 너무 친절하십니다. ㅋㅋㅋ








이렇게 찍어 먹어야 맛있다고 하네요.^^

사장님의 설명을 듣고 그대로 먹으면

정말 틀려요. 맛있네요. ㅎㅎ



0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탄두리 램이

나왔습니다. 처음에 이게 뭐야~ 하고 봤더니

양고기더라고요. 이것 또한 딱보기에는 그냥 포크로

찍어서 먹으면 되는 건가 하시겠지만 절대 아니랍니다.


탄두리 램은 나이프로 써는 법까지 틀리니까요.

어떻게 먹는지는 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사장님의 친철함을 영상으로 남겨보았습니다. ㅎㅎ

정말 어떻게 먹는지 알려주시곤 바로 손님의 입으로~

아~ 하세요. ㅋㅋㅋ 최고


입에 넣어주시는게 거짓이 아니랍니다.^^







해물 크림 리조또입니다. 예전에는 크림파스타나

리조또 이런 것들 못먹었는데 이제는 제가 먹자고 하니

입맛이 바뀌기는 하나봐요? ㅎㅎㅎ


그리고 다른건 약간 매운맛이 있어서 아이에게 

주기에는 그런데 이 리조또는 저희 첫째가 정말 

맛있게 잘먹더라고요.^^ 


그리고 첫째공주가 난을 몇개를 먹은지 몰라요.

자주 데리고 와야겠네요. 






마지막 요리 오리엔탈 파스타인데요.

사장님께서 아마 먹으면 짬뽕맛이 날거라고

하셨는데 정말 짬뽕맛이 나더라고요.


그러면서 약간 신기한 맛이었어요.^^

너무 느끼하다 싶으면 이 오리엔탈 파스타로

느끼함을 날려버리면 되겠더라고요.






음료로는 사장님의 강력추천 생레몬에이드와

망고라시를 총4개를 주문하였는데 다음엔 2개주문해서

부부끼리 나눠먹을랍니다. ㅋㅋㅋ 디저트도 있으니까요.


정말 생레몬에이드는 눈이 번쩍뜨는 맛이에요.

먹어보지 않은자 그맛을 모를찌니 ㅎㅎ






이렇게 모든 음식과 음료를 다 먹고 후식으로 

차와 커피까지 맛있게 잘 먹고 마셨습니다.


제가 처음에 소개팅 장소로 강력추천 하였자나요.

그이유는 바로 소개팅을 주선자 없이 나올경우

어색하잖아요. 하지만 그 어색함 사장님께서 

훠이 훠이 날려주실꺼에요. ㅎㅎㅎ


동영상으로 보셨듯이 음식이 나올때 마다 

저렇게 설명해주시고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해주시잖아요.

아마 "아~하세요"라고 하면 어색한 분위기는

조금 사라지지 않을까요. 사장님이 가시더라도


사장님을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가면 될테고요.^^


그래서 이렇게 추천 하는 거랍니다.


오~ 군산시장님께 표창장까지~^^

군산신문에도 나오시고 이제 곧 있으면

TV에도 나오실 거 같네요.^^






레스토랑에 들어갈 땐 환했는데 나올 땐

캄캄하네요.^^ 


밤의 조명도 이뻐서 찍어 봤습니다.






이렇게 정통인도음식점 군산 스위트인디아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사장님만 생각하면 포스팅에

더 더 쓰고 싶었지만 자제해 가면서 쓴게 이정도 랍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스위트인디아 어떠세요?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고 단체모임장소로도 괜찮은 곳

이곳에서 인도음식에 푹 빠져보아요.~


오늘의 명언


"진실은 어떤 시련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Truth fears no Trial.


토마스 풀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