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전주 STS점 모던하우스 봄맞이 특가이벤트

by 절짠 2018. 3. 6.
반응형




※ 전주 모던하우스 봄맞이 특가이벤트중

(Modern house)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3월이 시작되면서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3월 첫주 일요일에는 온도가 21도까지 올라가

덥다는 느낌까지 받았답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이곳 저곳에서 봄맞이 행사를

하는데요. 이번에도 봄은 잠시만 머물고 갈듯해요.ㅠ


봄인가 싶을 때 여름으로 넘어가겠죠?

코스트코만 보더라도 벌써 여름 상품들이 

나왔던데요. 이제 봄과 가을은 사라져가고 

4계절에서 2계절로 바뀌는 건 아닌지;;


저희는 점심으로 전주 STS점 애슐리W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바로 옆에 위치한 모던하우스로

소화도 시킬겸 아이쇼핑을 하러 왔답니다.^^


모던하우스에서는 매일 매일 

특가 이벤트를 하는데요. 필요한게 있었다면

특가이벤트일 때 구매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1+1 행사도 하고 있답니다.

생화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도 하고 있더라고요.


집이 너무 허전한데 나중에 생화나 사서

키워봐야겠네요.^^






겨울이 다 가는 시점이지만 이 스노우볼에

많은 사연이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이걸 사고싶었지만 전 미국까지가서 

스노우볼을 사야하기에 패스~ ㅎㅎ






정말 커다란 선인장입니다.^^

가격은 20만원 정도 하네요.


저희는 아기가 있기 패스~ 사지도 않을거면서;;


이날 모던하우스에서 특가도 특가지만

제가 관심있는 것들로 많이 찍었답니다.^^;;





이것 또한 제가 이뻐서 찍었어요.^^

장식조명인거 같은데 아기방에 하나 놓고 싶더라고요.


무드등으로도 괜찮을 듯해요.






집에 리락쿠마 큰게 하나있는데 좀 오래되서

다음에 오면 가격도 괜찮은 모던하우스

대형 곰인형으로 사주려고요.


대형인형이 은근히 쓸만한 곳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 당구대는 제 사심을 담은 사진이네요.

와이프한테 당구안친지 3년이 다되어 간다고 

하나 사고싶다고 했지만 역시나 택도없는 소리였네요.ㅠ






모던하우스가 봄맞이 특가이벤트를 하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아이들과 함께 갈경우

마의 구간을 지나쳐야 합니다.


저희 첫째딸도 예외는 아니었어요.

이날 장남감 때문에 울고 불고~ ㅋㅋ

하지만 전 생일과 어린이날 그리고 크리스마스

빼고는 왠만하면 안사주려고 하거든요.


코코몽 낚시놀이 때문에 엄청울었답니다.^^






두아이의 아빠이다 보니 아기관련 것들만 

눈에 보이네요. 나중에 첫째와 둘째가 조금

크게되면 저런 침대로 사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요건 와이프가 침대에서 노트북을 쓰게 끔 

하고 싶어서 한번 봤는데 사이즈가 작네요;;


아쉽습니다. ㅎㅎ






작고 아담한게 첫째딸 초등학교 들어가면

하나 사주고 싶네요. ㅎㅎ






특가 이벤트인데 이벤트 사진은 없고

죄다 차군의 워너비 상품들만 있네요.


죄송합니당~^^;;


이것 또한 그냥 제가 일하는 자리에 

하나 놓고 싶어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저 경비행기는 앞에 프로펠러가 계속 해서

움직인답니다. 아주 천천히 말이죠.





제목과는 조금 틀린 포스팅이 되었지만

모던하우스가 지금 봄맞이 행사중이오니

봄을 맞아서 집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전주 모던하우스 포스팅이었습니다.


정말 날씨가 너무 좋네요.



모던하우스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전화번호 

063-237-597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