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2018년 3월 전국 이케아 & 빅마켓 휴무일 정보

by 절짠 2018. 3. 6.
반응형




※ 2018년 3월 전국 이케아 & 빅마켓 휴무일 정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3월 빅마켓과 이케아의 휴무일을 한번 알아볼까요?

빅마켓과 이케아는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요.

이렇게 휴무일이라도 올리면서 대리만족 해야겠네요.


이케아는 정말 한번 가보고 싶어요.

나중에 평택이나 수원으로 이사가면 자주 가볼랍니다.


그럼 빅마켓의 휴무일부터 알아볼게요.

일단 빅마켓은 서울과 경기에만 있는 듯해요.

우리나라 전체 지점은 5개지점이 있네요.


3월 둘째주, 넷째주 휴무일

(3/11(일요일), 3/25(일요일))


금천점, 도봉점, 신영통점, 영등포점


3월 둘째주, 넷째주 휴무일

(3/14(수요일), 3/28(수요일))


킨텍스점




자 그럼 이케아는 휴무일이 언제일까요?


Good News 이케아는 3월에 휴무일이 

없답니다. 2월에 설연휴에 휴무일이었기 때문에

이번 3월에는 휴무일이 없다네요. ㅎㅎ


그래도 무언가 알아가야하지 않겠어요?

영업시간을 알려드릴께요^^;;


이케아 광명점, 고양점 모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입니다.







간단하게나마 이케아와 빅마켓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케아는 휴무일이 없다니 아무때나 방문하셔도

될듯하네요. 기회가 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구나.


이케아 빅마켓아~


봄이 찾아왔답니다. 기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