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코스트코 공병/빈병환불 및 신상품/행사안내

by 절짠 2018. 2. 19.
반응형




※ 코스트코 공병환불 빈병보증금은 얼마?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설날이 너무도 빠르게 지나갔네요.

명절증후군을 남긴채 말이죠.ㅠㅠ


또 하나 더 남긴 것이 있죠?

바로 명절날 마신 많은 빈술병들이요.ㅎㅎ


이 빈병들 그냥 버리실건가요?^^

자 코스트코에서 공병을 회수 하고 있으니

집에 있는 공병들 다 가지고 가자고요.


몇몇 마트들은 공병환불이 제한된 곳도있어요.

저희 집앞에 있는 GS Mart의 경우에는

한번에 공병10개씩만 받는답니다.

이걸 모르고 한번에 왕창 가져갔다가

10개만 환불받고 나머지는 다시 가져오는

낭패를 보았죠.;;


이렇듯 잘 확인해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공병 가격도 오른거 알고계시죠?


190ml 미만 : 개당 70원

190ml 이상 ~ 400ml 미만 : 개당 100원

400ml 이상 ~ 1000ml 미만 : 개당 130원

1000ml 이상 : 개당 350원


공병가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제 쉽게 버리지 못하겠는데요.ㅎㅎ


그리고 하나더 알아두셔야 할점은

코스트코에서는 빈공병을 가져가실때

회원권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보너스로 대전 코스트코 신상풍 안내도

찍어봤어요.^^ 그리고 많은 상품들이

세일을 하고 있네요. 






행사 안내입니다. 몇몇 가지들은 설연휴가

끝나면서 행사도 끝이 나버렸네요.


하지만 두개는 남았다는거~^^





이제 저도 열심히 공병모아서 그돈으로

좋은일에 사용하도록 노력해야겠네요.


좋은일이란?...ㅎㅎ


빈술병 이제 버리지 말자고요.^^


오늘의 명언


"기회는 없어지지 않는다. 다만 당신이 놓친 것은 다른 사람이 잡을 뿐이다."

Opportunities are never lost. The other fellow takes those you mis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