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군산 조촌동 롯데아울렛 2018년 4월 오픈

by 절짠 2018. 3. 5.
반응형




※ 군산 롯데아울렛 4월 오픈?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몇일 전 대전에서 군산으로 오는 길에

군산 롯데아울렛 건물을 봤는데요. 헉!! 건물이 

다 지어진 상태더라고요. 정말 깜짝놀랐어요.


그래서 알아 보았더니 군산 롯데아울렛 지점이

2018년도 4월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언제 지어지려나 했는데 벌써 다음달이면 

오픈이라니;; 어떤분 말로는 3월 말

오픈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건물만 보면

당장 다음주라도 오픈하겠더라고요.





군산 지엠공장이 폐쇄를 결정한 지금 상황에서 

롯데 아울렛 군산점이 죽어가고 있는 군산 경제를 

살려줄 수 있을 것인지 아니면 군산 지엠공장이

문을 닫게 되면서 다음달 오픈하게 되는 롯데아울렛 

군산점 매출에 상당한 타격을 줄지 관심이 집중되는데요.


하지만 롯데아울렛 군산점이 오픈하면서 지역경제가 

다시 활기를 띌 수는 있겠지만 대형 아울렛이 들어옴과

동시에 군산지역의 규모가 작은 상점을 운영하는 

분들은 눈물을 흘리겠죠? 




롯데아울렛 때문에 울고 웃는 분들이 

생기겠네요. 그동안 타 지역으로 원정쇼핑을 떠났던

시민들과 인근지역 주민들은 웃겠지만


벌써부터 군산 시내의 몇몇 곳들은 상가를

내놓는 분들도 보이더라고요.


롯데아울렛 군산점은 지하1층 부터 지상 7층으로 

연면적이 무려 9만3000㎡, 영업면적은 2만5000㎡ 

규모라고 합니다. 크네요.^^


롯데 아울렛이다보니 롯데시네마도 들어오겠죠?

4층,5층이 영화관이며 상영관수는 1~7관입니다.


주차장은 지하 400대정도와 지상 1000대 정도의

주차공간을 확보 하였네요.


지금 군산의 상황에서는 롯데아울렛이 희망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희망이 생기면 희생도 

생길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롯데아울렛으로 인하여

많게는 1000개 이상의 일자리가 창출된다고 하며,

롯데 측에서 군산시 현지 채용을 최우선 방침으로

두었다고 하니 기대를 해봐야겠죠?


지금까지 곧 있으면 오픈하게 되는 군산 롯데아울렛의

이모저모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