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전국 롯데마트 3월 휴무일 휴무점포 안내

by 절짠 2018. 3. 7.
반응형




♥ 전국 롯데마트 3월 휴무일 다 모아봤습니다.


일요일에 가족과 함께 맘먹고 

찾아갔는데 이런; 문을 닫는날이네요. 

그럴때 정말 허무할꺼에요.

저도 몇번 그런적이 있답니다.ㅠㅠ


그래서 마트에 갔다가 허탕치는 분들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전국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모아봤습니다.


대부분 롯데마트 점포들은 

둘째주넷째주휴무일인데요.

몇몇 지점은 첫째주와 둘째주를 

휴무일로 지정해 놓았더라고요.


지역마다 번호를 지정하였습니다. 

서울부터 제주까지 번호로 쉽게 

드래그 하여서 찾으시면 되요.^^ 





1. 서울

서울에 가장 많은 점포가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전국에서 가장 점포가 많은 곳은 

서울이 아니었어요.


그럼 가장많은 점포는 어디일까요?


서울은 행당역점만 빼고는 둘째주 넷째주

(3/14, 3/28)수요일이 휴무일이네요.









2. 인천

인천은 모든 점포가 통일되었네요.

다같이 둘째주와 넷째주가 휴무일입니다.^^





3. 경기

자~ 이제 경기도로 넘어갑니다.

제가 처음에 서울에 가장 많은 점포가

있는게 아니라고 했잖아요.

바로 경기도에 무려 서울에 두배나 되는

점포가 위치해 있습니다.

저도 보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경기지역은 수요일 둘째주, 넷째주와

일요일 둘째주, 넷째주네요. 


안산점만 둘째주 3/10(토요일),

넷째주 3/25(일요일)이라 조금 혼동하기

쉬울듯 합니다.











4. 강원

이번에 평창올림픽이 성황리에 폐막을

하여서 많은 분들이 강원도 롯데마트 많이 

찾으실텐데 혹시라도 일요일에 

휴무일인지 잘 확인하자고요.







5. 경남

경상남도에 위치한 롯데마트 점포입니다.

점포가 많지만 경남 지역도 역시나

둘째주, 넷째주 3/11, 3/25(일요일)이 휴무일이네요.







6. 충남


아직 3월 휴무일이 나오지 않은

점포들도 몇몇 있네요.





7. 대전

대전의 점포도 모두 

둘째주와 넷째주가 

휴무일 이네요.^^




8. 충북

충주점만 3/10(토요일), 3/25(일요일)

휴무일 입니다. 잘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9. 경북

경북지점은 구미점과 김천점은 

둘째주, 넷째주 3/14, 3/28(수요일)이 휴무일이고,

포항점만 둘째, 넷째주 3/11, 3/25(일요일)이 

휴무일입니다.





10. 대구

대구에는 두점포가 위치해 있네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일입니다.

(3/11, 3/25(일요일))




11. 전북

전북 군산은 제가 살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휴무일 잘 기억해 두어야 겠네요.^^





12. 광주

광주도 역시 둘째주와 넷째주로

통일 했습니다. (3/11, 3/25)일요일





13. 전남

전남도 역시 둘째주와 넷째주로

통일 했습니다. (3/11, 3/25)일요일


잘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14. 울산

울산점은 둘째주, 넷째주 

3/14(수요일), 3/25(일요일)

휴무일입니다.






15. 부산

와우 부산은 전 지점이 둘째, 넷째주 일요일이네요.

(3/11, 3/25)입니다. 전지점중에 지점도 

많으면서 가장 쉽네요.^^





16. 제주

마지막 제주점입니다.

아직 제주점은 휴무일이 나오지 않은 것인지

휴무일이 없는 것인지 알아보았지만 

아직 3월 휴무일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전국에 있는 롯데마트 점포의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언제나 모르는부분이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대표번호가 있으니

점포를 찾기전에 전화를 하고 가는게 좋겠죠?^^


제주와 몇몇 곳들은 잘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랄께요. 저도 휴일이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 이렇게

있는지는 처음알았거든요.^^


그럼 이제 마트 휴무일 걱적은 끝?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네요.

일요일부터 주말의 시작을 알린듯합니다.^^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정말 소중한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