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주목! 전국 이마트 설날 및 2월 휴무일 총정리 여기면 끝!

by 절짠 2018. 2. 3.
반응형



★ 전국 이마트 설날 및 2월 휴무일 총정리 여기면 끝!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어느덧 벌써 2월달이 시작되었네요.

시간 정말 빨리가네요. ㅠㅠ

벌써 2월 이라니 그리고 2주 후면

대한민국 대명절 설날이라네요.;;


어렸을적엔 설날이 그렇게 

기다려졌는데요. ㅋㅋ


이젠 양손을 항상 무겁게 하고

가야하네요.^^ 용돈도 두둑하게 

챙기는건 기본이고요. 세뱃돈을

받는 입장에서 세뱃돈을 주는 입장이

되어버렸어요. 그만큼 세월도 

많이 흘렀다는 얘기겠죠? ㅋㅋ


한국인의 대명절 설날에 그냥가기

그렇잖아요. 마트나 온라인에서

선물도 사고 하셔야 하는데요.


부득이하게 선물을 준비못하신

분들은 분명 설 당일이나 설날전에

준비하실테고 설날에 갑작스럽게

인사드리려고 친척집이나 지인집에

방문할때 빈손으로 가기 그래서

마트 들려서 설선물 살수도 있잖아요.


그럴때 마트갔는데 문이 닫혀있으면

"난감허네~";; 그래 혹시라도 

마트가시전에 한번 확인 하고 

가시라는 차원에서 2월 이마트 전국

휴무일을 다 모아봤습니다.^^







설당일은 경기지역점포가 많이 

문을 닫네요.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마트는 전국적으로 봤을때 화요일은

휴무인 지점이 없네요. ㅋㅋ


화요일은 맘놓고 이마트 가자고요. ㅋㅋ


지금까지 2월 전국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도 독감이 유행하고 있어요. 

모두 모두 독감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