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이성당 선물하기 좋은 화과방찹쌀떡

by 절짠 2018. 2. 24.
반응형

※ 이성당 선물하기 좋은 찹쌀떡세트~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날씨가 풀린듯 하면서도 춥네요.


오늘은 답례선물이나 간단하게 선물하기

좋은 이성당의 찹쌀떡세트를 포스팅 하려해요.

바로 '화과방찹쌀떡'입니다.


설명절이 끝나고 오전에 출근을 했는데

회사 관련 다른업체직원분이 오전에

오시면서 이성당에서 무언가를 사오셨더라고요.


또 이런 것을 놓치지 않는 차군~

바로 포스팅을 하기위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전 집이 군산이어서 이성당 정말 많이 

가거든요. 처음엔 앙금빵야채빵만 샀는데

이제는 치즈케익도 사고 마카롱도 사고

여러종류를 사먹어 본답니다. 


이성당을 가면서 몇번씩 찹쌀떡을 보긴 했는데

언제 한번 먹어봐야지 하면서 이제 먹어보네요.


이제는 이성당이란 문구만 바도 믿음이 가요.^^






이성당이 군산하고 잠실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초, 송파 신천동, 천안까지 있네요.


정말 빵하나로 일궈낸 대단한 업적이네요.ㅎㅎ

왠만한 중소기업보다 나은듯 합니다.^^


그래도 본점이 집근처에 있다니 

새삼 행복하네요. ㅋㅋㅋ





짜잔 이성당표 찹쌀떡입니다.


전 찹쌀떡을 좋아해서 예전 20대때

찹쌀떡 아르바이트를 한다는 핑계로 

찹쌀떡 아르바이트하는 곳에

전화를 해서 대량구매 후 제가 다먹은 

기억이 나네요.^^;;






유통기한은 그리 길지는 않네요.

그리고 포장 밑에 방부제도 같이 들어있고요.






짜~잔 포장을 뜯어 봤어요.

크기는 손바닥보다 조금 작네요.^^


제가 찹쌀떡을 좋아하는 이유는 

부드럽고 쫀득하니 입에서 단맛이

확 도는게 딱 제 스타일이거든요.ㅎㅎ





저도 참 웃긴게 찹쌀떡 하나를 먹으면서도

"오~ 이성당이라 달라~" 하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찹쌀떡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동부찹쌀떡을 찍어봤네요.

팥대복찹쌀떡, 호박찹쌀떡, 흑미찹쌀떡

이렇게 있답니다.^^





자세한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을 

찍으려는 순간 직원분들이 "이거 뭐야?"

하면서 순식간에 사라진 찹쌀떡이라서

동부찹쌀떡이라도 간신히 하나 잡아

이렇게 포스팅 재료로 쓰이게 됐네요.^^


그냥 뭐 이성당은 행복입니다.^^


이성당에 가신다면 이제 단팥빵과 야채빵 

말고도 맛있는게 많다는걸 알게 되실꺼에요.ㅎㅎ

오늘 컬링 한일전에서 정말 최고의 경기도

보고 기분이 좋은 하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