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만원의 행복 볼타(Volta)신발 JLIC005BLU 득템한기분^^

by 절짠 2018. 1. 16.
반응형

♥ 만원의 행복 볼타신발로 기분 UP 득템했어요.


이번에 또 초특가인지 정품이

아닌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처음에 샀을때보다 더 저렴한

9900원에 투데이 특가로

판매를 하더라고요.


처음에 특가로 나왔을때는

14900원이었는데 더 저렴한 가격에

나오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신발과

사이즈가 매진임박되어서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신발은 색상을

잘못사서 다른게 왔는데

이번엔 실수하지 않기위해서 

신중하게 구매하였죠.^^

첫번째 볼타신발이 궁금하시다면

바로가기 클릭 클릭^^


특가로 신발하나 샀어요.^^(Volta 037CLI006 Army) 첫번째 신발구매 포스팅 바로가기





이번에 제가 구매한 신발입니다.

약간 뉴발란스같은 스타일인거 같아요.

JLIC005BLU Strd Pista Blue이네요

사진에 적혀있는 가격은 참 비싸요.ㅎㅎ


그리고 볼타신발은 유럽에서 유명한 

명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짝퉁이겠죠? ㅋㅋ 정말 녹색창에서

볼타신발을 검색하면 가격이 

어마어마 하던데요. 짝퉁을 사도

진퉁같은 마음으로 신으렵니다.

ㅎㅎㅎ





처음에 샀던 제품은 바람이 송송들어오는

여름용이라면 이번에 산 신발은 

겨울용 같아요 따뜻해 보이네요.^^




짜잔 제가 산 볼타 신발입니다.^^

괜찮죠? ㅎㅎ 요것이 9900원이랍니다.

진정한 만원의 행복이죠.^^

싼가격이라서 일단 뭐든 사고보자가 아니고

이번엔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를

찾아서 구매하여서 기쁨이 2배네요.ㅎㅎ




이제 이것까지만 사고 그만사야겠어요.

계속 특가로 뜰거같은데 와이프것

하나만 더 사고 이제 끝~^^

와이프도 신발보고서는 가격대비

최고라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면서

나중에 또 특가 뜨면 자기것도 하나

사달라고하네요.^^




다른디자인으로 다시 구매한 이유는

첫번째 볼타신발도 생각이상으로

괜찮았거든요. 신기도 편하고 

그래서 두번째로 바로 구매한것이고요.

첫번째 신발이 몇주동안 문제가 있고

그랬다면 두번째 볼타신발도 안샀겠죠?^^




이제 이렇게 한해에 신발은 두개씩이나

샀으니 맘에드는 신발이 나타난다 해도 

이젠 살수가 없겠네요.ㅠㅠ


전 참고로 사이즈가 280인데요.

발이 길어서 280을 신는게 아니고

발볼이 넓어서 280을 신어요.ㅠㅠ

제 발사이즈는 270~75인데도 말이죠.

그리고 발볼이 넓어서 아무리 비싸고

좋은 신발을 신어도 금방 금방 

신발의 옆이 손상된답니다. 

그래서 신발을 오래 못신어요.ㅠㅠ


비싸게 주고 신발사봐야 오래못신는거

이제 맘편히 막신는 요런 초특가

신발들을 사서 신는답니다.^^




아~ 그리고 제가 포스팅한 볼타신발은

저만 올렸더라고요. 그래서 은근 방문자수를

높여준답니다.^^ 이렇게 방문자수 높여줄지

생각도 못했는데 말이죠.ㅎㅎ


또 9900원에 구매한 인증샷 한번 갑니다. ㅎㅎ





볼타신발을 구매하고서 모든 분들이

다 만족하지는 않는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전 만족하는 소비자가 되었고요.^^

나름 만족한 구매자입니다.


요런 특가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요즘 매장가서 신발사라면 기본

십만원이자나요. 이렇게 만원에 행복으로

득템도 하고 기분도 UP하자고요.^^

요즘 정말 독감이 유행인가봐요.

저희 첫째딸도 B형독감에 걸려서 

지금 고열로 고생하고 있는데

곧 독감대처법과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모두 감기 독감 조심하세요.~


공감클릭은 언제나 큰힘을 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