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특가로 신발하나 샀어요.^^(Volta 037CLI006 Army)

by 절짠 2017. 12. 13.
반응형


▶ 특가로 신발바로구매~처음들어보는 브랜드 Volta


  신고 있던 신발이 너무 오래되어서 신발을 하나 구매하려고 하던 참에 모바일 쇼핑중 특가로 신발이 뜬거에요. 정말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그중에서 괜찮은 것들은 모두 사이즈가 작거나 매진이었습니다. 


그중에 Volta라는 브랜드 제품의 신발중에 하나가 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이 있더라고요. 색상은 Blue와 Army 두 종류였어요. 

전 튀고 화려한 색상의 신발은 선호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Blue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배송된 제품의 색상은 Army가 도착했네요.;; 헉 뭐지? 분명히 난 Blue 색상을 주문했는데? 라며 황당해 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주문 내역을 확인해 봤는데, 이상하게 제가 주문한 상품은 Army로 되어있네요;; 잠시 멍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이지는 맞게 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마지막에 공개~







  어짜피 교환도 안되는거 그냥 신발을 신기로 결정했고, 바로 신어봤어요. ㅎㅎ 생각보다 신발핏이 괜찮더라고요. 가볍기도 하고요. 신어보고 만족함을 느꼈습니다. ㅋㅋ 단점이 있다면 발볼이 크신분들은 약간 발볼이 낀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제가 발볼이 넓어서 원래사이즈보다 크게 신거든요. 그런데 신발끈을 조금 풀어주니 너무 괜찮네요. ㅎㅎ 요런걸 득템이라고 해야하나요?


아! 계절에 따라 장점이 될 수 있고 단점이 될 수 있는데요. 여름에는 큰장점이 될 수 있지만 겨울에는 큰 단점이 될 수 있는 바로 통풍입니다. 신발신고 잠시 밖에 나갔다왔는데 바람이 잘통하다보니 발이 쉬원하네요.  장시간 밖에서 계시는 분들이라면 발이 많이 시려울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여름이라면? 정말 시원하겠죠~ 그런데 지금은 겨울이라는 것^^








  이 신발이 정품인지 가품인지는 저도 잘모르겠어요. 가격이 10/1 정도 밖에 안되니까요. 혹시 상술? ㅋㅋ 뭐 전 맘에 드니까 괜찮아요. 근데 누가 저가격주고 이신발을 살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바로~ 짜잔~ 위의 이미지의 가격에서 공하나를 빼고 거기서 조금더 뺀가격이랍니다.^^ 뭐 거의 만원의 행복인거죠. 이런거 또 나오면 하나 더 사둬야겠어요. 운동할 때 신을 신발로요. ㅎㅎ









  예전에 만원짜리 신발을 특가로 샀는데 일주일 만에 신발에 문제가 생겼던 적이 있었는데 아직까지 이신발은 짱짱하네요. ㅎㅎ 


요즘 모바일 쇼핑에 푹빠져서 특가 상품 괜찮은거 없나 하고 찾기 바쁘네요.ㅋㅋ 점점 중독되어 가는 느낌이랄까ㅎㅎ 


이번 포스팅은 신발하나를 나름 특가로 구매하여 소소한 행복을 느낀 내용이었습니다. ㅎㅎ


날씨가 너무 춥네요. 단단히들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