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2018.01.11 군산날씨 군산은 이틀연속 폭설중~대설주의보

by 절짠 2018. 1. 11.
반응형

※ 군산폭설 그리고 대설주의보


2018년01월11일 현재 군산은 폭설이

내리고 있습니다.


군산전체의 도로상태도 눈으로 엉망이고

특히나 옥서면쪽 군산공항과 군산미군기지

가는 길은 말할 것도없이 눈위를 달리신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ㅠㅠ


눈이 이렇게 온다면 주말에 여행오시는분들

군산 눈상태 잘확인하시고 오셔야겠네요.

집에서 회사출근시간이 평균20분정도인데

눈때문에 한시간 넘게 걸렸습니다. ㅠㅠ






오전 8시경까지 쌓인눈은 20~25cm정도 인데요.

지금 현재도 눈은 진행형이기 때문에 30cm이상

쌓일 것같아요. 눈은 내일 오전까지 온다는

날씨예보를 보고 오늘도 퇴근해서

집에갈때 장난아니겠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어제 눈때문에 한시간일찍 퇴근했는데

집에 도착하니 한시간걸렸더라고요.ㅠㅠ






우리 공주님에 아침에 눈을보더니

너무 좋아라하네요. ㅎㅎ

오늘 퇴근하고 집에가면 같이 나와서

눈사람도 만들고 놀아야겠네요.






눈이 25cm정도 쌓이니까 정말 걷기가

너무 힘들어요. 신발은 다행이 발목까지 오는

신발을 신어서 천만다행이었어요.^^


매일 신던 신발을 신었다면 벌써

다 젖었겠죠?;;






동영상을 보시면 얼마나 눈이 많이

왔는지 아실거에요.


신발이 걸을때마다 눈속으로 푹푹

들어가네요. 운전할때는 힘들지만

전 아직도 눈이 많이 오면 설레고

기분이 좋답니다.^^






눈길운전 조심하시고요.

주말에 군산여행 생각하시는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군산눈상태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고해요. 

모두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공감은 언제나 큰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