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2018.01.10 군산날씨 폭설/대설주의보 눈이 많이 오려나봅니다.

by 절짠 2018. 1. 10.
반응형




군산날씨 오전 오후 눈이 예상된다고 합니다.(안전운전하세요)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눈이 소복하게 쌓여있네요.

기쁨도 잠시 출근길이 걱정되네요.^^

다행이 도로는 눈이 녹은 상태인데요

군산공항가는쪽 도로는 차들이 많이

다니지 않아서 그런지 도로에 눈이 그대로

있습니다. 군산공항이나 군산미군부대로 

가시는 분들은 운전시 주의하세요.






아침 출근길에 눈치우는것도 

일이에요. ㅎㅎ 차량 앞창문이

얼은 상태에서 눈이 쌓여서 그런지

잘녹지도 않네요;; 오늘은 눈치우는데

조금더 시간이 걸린거 같아요.^^;






회사 도착후에 차에서 내렸는데 맙소사 

눈이 너무 이쁘게 쌓였어요.

그리고 눈쌓인곳에 제 발자국만 있네요.

아침 출근길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이놈에 팔자걸음은 고쳐야 겠어요.

하얗게 쌓인 이쁜눈위를 저의 팔자발자국이 

망쳐놓았네요.;; ㅋㅋ





왠만한 도로들은 눈이 다 녹은 상태여서

괜찮지만 군산공항쪽 길은 아직 눈이 많으니

꼭 저속으로 운전하시기바랍니다.


뉴스상으로 눈은 오늘부터 내일까지 

내린다고 해요. 그리고 영하 11도까지

내려간다고 하니 옷도 따뜻하게 입고

차량도 한번씩 정비해주자고요.^^


모두 모두 안전운전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공감은 언제나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