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유용한 정보

날 놀라게한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하기(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by 절짠 2017. 12. 11.
반응형





애드센스 알림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메세지에 절대 놀라지마세요.^^


  애드센스로 수익이 지급 기준액에 도달하였습니다. 통장도 만들겸 애드센스 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헉뜨!! PIN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PIN번호는 없고 상단에는 빨간색으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메세지만 있는거에요. 


그냥 간단하게 PIN번호가 발송중입니다. 라고 적어놓으면 얼마나 좋아요. 빨간색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잘못되었는지 알고 무지 걱정했었습니다. 어떻게 승인받은 애드센스인데 무슨일 생긴건 아닌건지 말이죠.


내가 주소를 잘못적어서 광고수익을 못받나? 주소 때문에 PIN번호가 안오는건가? 하고 무지 걱정했드랬죠.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저 메세지는 그저(지금 당신의 PIN번호를 보냈으니 기다려주세요.)라는 뜻으로 알고 계시면 되요.


전 정확하게 저희 집으로 우편이 오는데 한달걸렸어요. 어떤분들은 저보다 더 오래 걸린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요놈의 핀번호를 받으려고 매일 매일 우편함을 확인했습니다. 한달이 다되어 갈때쯤에는 '무슨일이 생긴거야~, 누가 가져갔나? 재신청해야하나?'라는 별생각을 다했네요. ㅋㅋ 저처럼 걱정하시는 분들 분명히 있으셨겠죠? ㅎㅎ 느긋하게 기다리면 되는데 참 급해요 그쵸? ㅎㅎ







  짜잔 한달만에 나라온 제 핀번호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행복을 주는법을 아는거 같아요. 오랜기다림속에서 받게되니까 정말 기쁘고 행복하더라고요. ㅋㅋㅋㅋ몇 일 뒤에 바로 바로 받게 되면 "아~ 왔구나"하고 아무렇지 않게 받았을텐데 이렇게 애먹이며 받으니까 받고나니 행복했어요.ㅋㅋㅋㅋㅋ 


구글 애드센스는 밀당갑인듯 합니다.







  자 이제 핀번호가 왔으니 등록해 볼까요? 우편을 뜯어보면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아주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핀번호도 아주 잘보이게 대문짝만하게 적혀있네요.^^ 자 이제 핀번호를 등록해보겠습니다.







  우편에 자세히 적혀있는 단계별로 하면 되는데요. 1단계~4단계까지 차근 차근 진행해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설정을 클릭하시면 계정정보가 보이시죠 클릭하시고 계정정보 창의 주소확인란 주소 인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1.설정 ▶ 2. 계정 정보 ▶ 3. 주소 인증 ▶ 4. PIN입력







  단계별로 잘 따라오셨다면 핀입력란에 핀번호만 입력하시면 절반을 끝내시게 된거에요. 이제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등록하기만 하면 모든 단계는 완료됩니다. 


많은 분들이 SC제일은행으로 외화통장을 만드시더라고요. 이유인 즉 300달러미만은 수수료가 면제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300달러가 넘을 경우에는 만원이라는 수수료를 내야합니다. 


그럼 우체국은 어떨까요? 우체국은 액수에 상관없이 무조건 수수료가 5000원입니다. 포스팅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300달러 이상 창출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우체국에 가서 외화통장을 만드셔야겠죠?


전 300달러 언제 넘길지는 모르지만 회사 근처에 외화통장을 만들 수 있는 곳이라고는 우체국뿐이라서 우체국으로 외화통장을 만들려고 합니다. ㅠㅠ 







  다음 티스토리편에는 우체국 외화통장을 개설하여 구글 애드센스에 계좌등록하는 것까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많은 외화벌이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구글 애드센스로 외화를 벌어들이는것도 애국아니겠어요? ㅎㅎ


절대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 입니다.)라는 메세지에 놀라지마세요.^^ 


날씨가 제법 추워졌네요. 모두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댓글 꾸~욱 눌러주세요.~ 언제나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